자정부터 아침까지, 샤넬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도시에 빛과 생기가 도는 마법의 시간이 시작된다.
밤이 시작되는 설레는 시간,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가 초대하는 한밤의 외출.
샤넬이 밤의 다양한 무드를 담은 립스틱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을 선보인다. 제품 출시와 함께 마고 로비와 완성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미니멀한 화이트 케이스로 시선을 끄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열리는 아이코닉 클릭 케이스를 블랙 트리밍 디테일의 화이트 케이스로 재해석했다.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만을 위해 만들어진 화이트 케이스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마음을 사로잡는다.
설레는 밤이 시작하는 자정을 지나, 파티의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해 활기가 넘치는 새벽, 그리고 한 줄기 햇살과 함께 새로운 하루가 다가오는 아침까지. 시에나 레드 컬러의 00:00 부터 부드러운 프레시 핑크의 07:00 까지 다채로운 밤의 무드를 여덟 가지 컬러로 담아낸 것이 특징.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 또한 제품의 장점이다. 섬세한 고농축 피그먼트가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어버터와 호호바 오일 유도체를 함유해 미끄러지듯 입술 위에 발린 컬러는 은은하게 빛나는 루미너스 매트 피니쉬로 마무리된다.
한편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의 출시와 동시에 마고 로비와 함께한 한밤의 외출을 담은 캠페인 비주얼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신도 공개되었다.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의 다채로운 립 컬러로 잠들 수 없는 밤의 무드를 완성한 마고 로비의 매혹적인 메이크업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