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인생을 살아가는 모든 여성에게, EQL이 전하는 응원

2024.03.08

인생을 살아가는 모든 여성에게, EQL이 전하는 응원

한섬이 전개하는 편집숍 EQL이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WOMEN’S DAY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타이틀은 ‘Best Version of Myself’. ‘있는 그대로의 나’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나다운 나’를 담았습니다. 여성이라는 경계를 허물고, 한층 더 솔직하게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는 여성에 대해 이야기하죠.

국내 아티스트 3인이 이 목소리에 힘을 실었습니다. 모델 겸 댄서 김온, 배우 정회린, 뮤지션 소금이 그 주인공. 가장 ‘나다운 나’를 묻는 질문에 진솔한 대답을 전했죠. 캠페인을 제작한 8명의 여성 스태프도 물음에 대한 면면을 공유했고요. 그 다채로운 모습의 기반에는 인생을 살아가는 모든 여성을 응원한다는 메시지가 깃들어 있습니다.

아이템 역시 개성 넘칩니다. ‘오버듀플레어’, ‘던스트’, ‘엔조블루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죠. 여성의 날을 상징하는 장미 모티브부터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EQL WOMEN’S DAY 캠페인은 3월 8일부터 14일간 진행됩니다. 또 하나 반가운 소식, 릴레이 세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3월 8일 11시부터 최대 80% 세일 이벤트를 1차와 2차에 걸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토
    EQL 제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