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살아가는 모든 여성에게, EQL이 전하는 응원
한섬이 전개하는 편집숍 EQL이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WOMEN’S DAY 캠페인을 선보입니다.
타이틀은 ‘Best Version of Myself’. ‘있는 그대로의 나’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나다운 나’를 담았습니다. 여성이라는 경계를 허물고, 한층 더 솔직하게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는 여성에 대해 이야기하죠.
국내 아티스트 3인이 이 목소리에 힘을 실었습니다. 모델 겸 댄서 김온, 배우 정회린, 뮤지션 소금이 그 주인공. 가장 ‘나다운 나’를 묻는 질문에 진솔한 대답을 전했죠. 캠페인을 제작한 8명의 여성 스태프도 물음에 대한 면면을 공유했고요. 그 다채로운 모습의 기반에는 인생을 살아가는 모든 여성을 응원한다는 메시지가 깃들어 있습니다.
아이템 역시 개성 넘칩니다. ‘오버듀플레어’, ‘던스트’, ‘엔조블루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했죠. 여성의 날을 상징하는 장미 모티브부터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합니다. EQL WOMEN’S DAY 캠페인은 3월 8일부터 14일간 진행됩니다. 또 하나 반가운 소식, 릴레이 세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3월 8일 11시부터 최대 80% 세일 이벤트를 1차와 2차에 걸쳐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포토
- EQL 제공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