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으로 하는 안티에이징
세월을 거스를 수는 없지만 조금 늦출 수는 있다. 이왕 먹는 나이 예쁘게 먹을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에게 주어진 돈이 1만원이라면?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이 시점에서 당신의 선택은?
1. 각질 제거
환절기의 높은 일교차는 왕성한 피지 분비와 거친 피부결을 유발한다. 각질이 두꺼워지기 안성맞춤인 시기라는 말이다. 두터워진 각질은 세럼이나 크림의 유효 성분의 흡수를 방해하고, 메이크업을 들뜨게 해 피부를 칙칙하게 한다. 이게 안티에이징의 첫 단계로 각질 제거를 꼽아야 하는 이유다.
대나무숯과 셀룰로오즈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제품. 제품을 얼굴에 펴바르고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고마주처럼 제품이 뭉치며 피부 자극 없이 각질을 탈락시킨다. 150ml 8천원.
2. 충분한 보습
모든 각질이 제거의 대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 피부를 보호하고 유수분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각질은 만드시 필요하니까. 피부가 거칠어지기 시작한 초반에는 오히려 충분한 보습으로 각질을 다독이는 게 효과적일 수도 있다.
제주 무농약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 효과를 준다.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펴바르고 자면 들뜬 각질을 매끄럽게 정돈한다. 100ml 1만2천원.
3. 자외선 차단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는 주범 역시 자외선이다. 아무리 좋은 안티에이징 세럼이나 크림을 발랐다 해도 자외선을 차단하지 않으면 무용지물. 귀찮다고 하루 이틀 거르는 게 습관화 되는 게 가장 큰 문제라서 높은 차단 효과는 기본, 바르기 쉽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의 제품을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얼굴과 보디 겸용 제품으로, 높은 차단 효과를 자랑하면서도 부드럽게 펴발리고 충분한 양을 발라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다. 보습 성분과 비타민E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125ml 7천5백원.
- 글
- 황민영(뷰티 스페셜리스트)
- 포토
- Coutesy Photos
추천기사
-
패션 뉴스
산드라 샌더가 자라에 펼친 나누시카의 세계
2024.12.13by 이소미
-
푸드
케이터링을 넘어 ‘식용 조각’ 경지에 오른 푸드 아티스트
2024.12.09by 류가영
-
패션 화보
볼륨, 개성, 란제리 그리고 파티
2024.12.13by 손은영
-
패션 트렌드
겨울에도 유효한 헐렁한 청바지와 우아한 셔츠 조합 5
2024.12.11by 장성실, 황혜원, Renata Joffre
-
뷰티 트렌드
지금, 눈가 주름은 이렇게 막아야 합니다
2024.11.22by 김초롱
-
셀러브리티 스타일
겨울 룩의 품위를 지켜줄, 실속 있는 '이 소재'
2024.12.13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