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매력 드러낸 켄달 제너의 드레스
켄달 제너가 아카데미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서 포토그래퍼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습니다. 하의 실종 패션과 시스루 드레스를 수면 위로 올린 인물이기에 참석자 명단에 그녀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만으로도 주목받았죠.
전통적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의 애프터 파티는 가장 대담한 스타일링이 펼쳐지는 장소입니다. 할리우드의 매력이 시상식 전 레드 카펫에서 드러나지만, 모두 애프터 파티를 기대하는 이유죠. 올해는 시스루가 휩쓸었던 2023년 애프터 파티보다 차분한 분위기였지만, 켄달은 달랐죠.
여전히 투명한 드레스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과시했으니까요. 특히 역사에 남을 컬렉션으로 평가받은 이번 메종 마르지엘라의 2024 S/S 꾸뛰르 의상을 공수했다는 점에서 그녀가 단순히 주목받기 위해 시스루 의상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입증했죠. 누디한 컬러의 새틴 코르셋에 레이스와 튤 소재의 드라마틱하고 매혹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의상이 새삼 존 갈리아노의 위대함을 떠올리게 했으니까요. 시스루 의상이지만 고혹적인 멋을 풍기는 블랙 컬러에 붉은 립스틱, 다이아몬드를 빼곡히 세팅한 이어링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이날 많은 이들이 액세서리 선택을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1970년대 무드 디스코 주얼리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기 때문이죠. 크리스털이나 모조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오버사이즈 샹들리에 이어링이나 청키한 골드 체인, 커다란 칵테일 링 등 디스코 디바들이 사용하던 이어링이 액세서리계의 트렌드가 될 조짐입니다. 2024 F/W 컬렉션에서 이자벨 마랑이나 스키아파렐리, 지방시 등에서 모델들이 큼지막한 디스코 주얼리를 한 모습이 눈에 띄기도 했고요. 다음 시즌의 주요 트렌드 중 하나가 될 신호일까요? 켄달 제너가 하면 1~2년 안에 유행한다는 법칙이 계속되는 한 안전한 베팅으로 보입니다.
- 포토
- Getty Images, Instagram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