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AI 라이프, ‘HAVE A GOOD AI LIFE’ 한정판 굿즈
시간을 바꾸는 기술, 삼성의 AI 라이프.
집에 돌아와 문을 열었을 때, 우렁각시가 다녀간 것처럼 말끔해진 집을 상상한 적 있다면 주목해야할 때. 이제 AI가 우렁각시가 되는 시대가 왔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각시가 아닌, 똑똑한 AI가 집안 곳곳에 침투한 모습을 상상해 보자.
‘나 대신 해줬으면’ 하는 생각이 들 때가 언제일까? 편하게 소파에 앉아 TV를 보는 순간이 아니라, 잔뜩 밀린 집안일을 해야만 하는 순간이었을 것이다. 야근 후 집에 도착해서도 잔뜩 쌓인 서류처럼 가득한 설거지를 볼 때, 주말에 모처럼 누웠는데 바닥에 뒹구는 먼지가 보일 때. 아마 간절하게 ‘나 대신’이 떠올랐을 것이다. 이제 일은 AI에게 맡기고, 당신은 늘어난 일상의 시간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삼성이 이런 AI 라이프를 소개하기 위해 나이스웨어와 손을 잡고 생활용품 7종이 포함된 ‘HAVE A GOOD AI LIFE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고무장갑(식기세척기, AI 맞춤세척), 양말(청소기, AI 바닥인식), 물컵(8K TV, AI 업스케일링), 수건(세탁건조기, AI 맞춤코스), 뒤집개(인덕션, 스캔쿡), 테이프(AI 라이프)까지 일상의 AI 가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총 6가지 제품이 패키지에 담겨 있다. 삼성 AI 가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AI 라이프 인도서 역할을 한 뒤 받을 수 있다. 나머지 1종 트레이(냉장고, AI 비전인사이드)는 패키지 언박싱이나 사용 후기를 남긴 사용자에게만 제공한다.
설거지옥에 빠진 인간에게 한정판 굿즈의 ‘고무장갑’이 “물 한 방울 묻히지 않게 해준다는 약속, AI가 지켜드립니다.” 는 메세지를 던진다. 먼지 가득한 바닥에서 벗어나기 위해 청소 슬리퍼를 신는 당신에게 ‘양말’은 이렇게 말한다. “이제 집안일에서 발 떼세요. 이 바닥은 AI가 더 잘 압니다.” 퇴근 후 지친 몸으로 요리를 하기 위해 ‘뒤집개’에 손을 뻗는 순간, 이런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요리는 손맛이라는 생각? AI 레시피로 뒤집다.” 이 메시지들은 말로만 끝나지 않는다. 이들의 자신만만한 메세지가 얼마나 믿음직한 약속들인지는 실제 해당 AI 기능을 구현한 제품으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가전교체는 생각만큼 쉬운 일이 아니다. 함께 살고 있는 파트너가 AI 가전이 왜 필요한지 아직 잘 모른다면, 굿즈 속 고무장갑, 수건, 뒤집개를 집안 곳곳에 슬쩍 놓아 볼 것을 추천한다. 집안일로부터 벗어나, 더 여유있는 일상을 누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HAVE A GOOD AI LIFE 한정판 굿즈’는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4월 25일에 오픈 예정인 앵콜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AI 라이프에 관심이 있다면 놓치지 말 것. Welcome to AI Life!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