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뉴진스×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Right Now’

2024.05.01

뉴진스×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Right Now’

그룹 뉴진스와 세계적인 팝아트 작가 무라카미 다카시(Takashi Murakami)가 협업했습니다. 신곡 ‘Right Now’ 뮤직비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ADOR

1일 뉴진스가 ‘Right Now’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이 곡은 뉴진스가 다음 달 일본에서 선보일 데뷔 싱글 <Supernatural>의 수록곡입니다.

티저가 꽤 인상적이에요. 어두운 밤, 뉴진스와 파워퍼프걸이 협업해 탄생한 다섯 멤버의 캐릭터가 깊은 숲속을 산책합니다. 그러다 거대한 무지개색 꽃을 마주하게 되는데요, 바로 사랑의 묘약(Love Potion)에 쓰이는 꽃이죠.

ADOR
ADOR
ADOR

이 귀여운 영상에 등장한 꽃 캐릭터는 바로 무라카미 다카시의 아이코닉한 캐릭터 ‘카이카이 키키’와 닮았죠. 영상 마지막에는 뉴진스의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했어요.

@takashipom

무라카미 다카시는 지난해 부산시립미술관에서 열린 전시 <무라카미 다카시: 무라카미좀비> 당시 관객과의 만남 자리에서 “뉴진스의 엄청난 팬이다. 만나게 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팬심을 드러냈는데요, 이번 협업을 통해 그의 바람이 이뤄졌습니다.

ADOR

뉴진스는 얼마 전 신곡 ‘Bubble Gum’을 공개하고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시작했죠. 이어 한국과 일본의 광고 CM송으로 먼저 공개될 ‘Right Now’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포토
ADOR,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