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벨라 하디드, 첫 향수 출시

2024.05.01

벨라 하디드, 첫 향수 출시

벨라 하디드의 시간은 천천히 흐르고 있습니다. 지난해, 오랜 기간 자신을 괴롭혔던 라임병 완치 판정을 받은 게 가장 큰 영향을 끼쳤죠. 최근에는 남자 친구 아단 바누엘로스와 함께 텍사스로 이주해 새로운 삶을 즐기고 있습니다.

@bellahadid

이제 벨라는 고요하고 평화로운 내면에 집중합니다. 10여 년 동안 모델 활동을 하며 소진했던 에너지를 채우기 위해 노력 중이죠. 이런 가치관 변화는 그녀가 선보이는 첫 번째 향수 컬렉션 오르벨라(Orebella)로도 이어집니다.

@bellahadid
@bellahadid

5월 2일, 벨라의 향수 브랜드 오르벨라가 출시됩니다. 평소 에센셜 오일을 즐기는 그녀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되었죠. 벨라는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조합하며 끊임없이 노력했다고 해요. 앞서 그녀가 브랜드 티저에서 ‘연금술’이라는 단어를 쓴 이유가 이해되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bellahadid

지난 3월 벨라는 오르벨라 향수를 제작하기까지 5년 이상의 시간이 걸렸다고 밝혔습니다. 개개인이 가진 독특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향수를 만들기 시작했죠. 이번에 선보일 향은 플로럴, 우디, 트로피컬 향 등으로 구성된 무알코올 향수입니다. 5월 2일부터 오르벨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르벨라의 시작은 향수지만, 업계에 따르면 앞으로 더 많은 뷰티 제품을 선보일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 벨라가 추후 선보일 뷰티 라인은 어떤 모습일지 주목하세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