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멧 갈라 우등생, 젠데이아의 룩

2024.05.03

멧 갈라 우등생, 젠데이아의 룩

다섯 차례나 멧 갈라에 참석한 젠데이아는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레드 카펫을 밟는 것이 낯설지 않습니다. 하지만 2024년 멧 갈라의 공동 의장이라는 점에서 올해 행사에서 그녀의 패션 위상은 조금 더 높아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젠데이아는 5월 첫째 월요일에 배드 버니, 크리스 헴스워스, 제니퍼 로페즈, <보그>의 안나 윈투어와 함께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손님을 맞이합니다. 이 갈라에서 그녀는 의상 연구소에서 새로 선보이는 봄 전시 ‘잠자는 숲속의 미녀’를 축하하고 의상 연구소 기금 모금에 열과 성을 다하라는 임무도 명 받았죠. 멧 스테이지에서 기억에 남는 패션을 선보일 사람 또한 젠데이아고요. 2015년 처음 참석한 이래, <유포리아>와 <듄>의 스타는 주제만큼 시선을 사로잡는 앙상블을 선보였습니다.

Getty Images
Getty Images

2018년에는 잔 다르크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기사의 갑옷을 연상시키는 베르사체 드레스를 입었죠. ‘천체: 패션과 가톨릭의 상상력’이라는 주제에 걸맞은 현명한 선택이었습니다. 캠프를 주제로 한 2019년에는 요정 지팡이를 든 스타일리스트 로 로치와 함께 신데렐라 같은 타미 힐피거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이 있다면 그것은 쇼를 보여주는 것이라는 듯 표정 연기 중인 그녀를 좀 보세요!

올해 멧 갈라에서 젠데이아가 어떤 의상을 입을지는 비밀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제가 ‘잠자는 숲속의 미녀’라는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고 젠데이아가 빈티지를 좋아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멋진 아카이브 피스가 등장할 것이라 추측할 수 있죠.

아래에서 젠데이아의 멧 갈라 룩을 모두 확인하세요!

2019년, 타미 힐피거

Getty Images

2018년, 베르사체

Getty Images

2017년, 돌체앤가바나

Getty Images

2016년, 마이클 코어스

Getty Images

2015년, 파우스토 푸글리시

Getty Images

2024 멧 갈라

Christian Allaire
사진
Getty Images
출처
www.vogue.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