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pped & Bleached 눈부신 네온과 뱅 헤어는 스타일 변신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가장 확실한 선택지다. <보그>의 믿음직한 헤어 스타일리스트 가베는 네온 컬러, 특히 옐로와 퍼플 블루를 추천한다.
XXL Pigtails 일명 양 갈래 머리. 긴 머리를 좌우 중앙 혹은 그보다 높은 위치에 정리해 양어깨에 걸리는 길이까지 늘어뜨린 헤어스타일의 속칭이다. 만화 캐릭터로 자주 등장하는 유형으로 발랄한 분위기와 더불어 어려 보이는 효과까지. 실버 톱은 무아가(Muaga), 데님 팬츠는 웰던(We11done).
Braid Runner 일곱 갈래로 땋은 머리를 고리 모양으로 엮어 중력을 거스르듯 높이 올렸다. 컨셉이 ‘이 세상에 없는 아름다움’인 만큼 비정형 사이즈와 탈색 눈썹은 선택이 아닌 필수. 슬리브리스 톱은 오픈 와이와이(Open YY), 스커트는 2000아카이브스(2000 Archives), 초커는 스와로브스키(Swarovski).
Wood Wood 모든 트렌드가 그렇듯 중요한 건 오리지널을 복제하는 대신 독특한 것을 창조하기 위해 힌트를 얻고 레퍼런스를 응용하는 것. 낯선 도시와 이국적 컬러, 화려한 패턴. 아프리카에 근간을 둔 우드 헤어 비즈 장식의 헤어 스타일링은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한다. 오프숄더 톱은 오토링거(Ottolinger at E()pty), 그물 스커트는 미나정(Mina Chung).
Undeniably Cool 1세대 아이돌 시대를 풍미한 ‘더듬이 머리’의 귀환. <보그>는 더 컨셉추얼한 연출을 위해 핑크 헤어피스를 더해 약간의 반전을 주었다. 다시 말해 ‘사이버코어’ 혹은 미래지향적인 ‘Y2K 헤어’의 표본. 레더 톱은 기준(Kijun), 귀고리는 스와로브스키(Swarovski).
Long & Luscious 한마디로 정의하면 ‘다다익선’. 종아리까지 내려온 길고 풍성한 머리칼뿐 아니라 자연스럽고 곱슬곱슬한 질감이 무대 위 폭발적인 퍼포먼스, 그 이상의 강렬한 여운을 전한다. 장갑은 데이비드 코마(David Koma).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피부 관리가 절실한 날, 에스테틱 대신 슈퍼마켓?
2024.11.24by VOGUE
-
웰니스
오래 행복한 커플의 공통점, 5:1 법칙!
2024.12.07by 윤혜선, Alice Rosati
-
패션 트렌드
제니부터 헤일리 비버까지! 너도나도 입고 있는 단호한 치마
2024.12.11by 이소미
-
Beauty
디올이 선사하는 꿈의 무도회, ‘디올 뷰티 홀리데이 팝업’ 오픈
2024.12.13by 서명희
-
뷰티 트렌드
홀리데이 에디션 등장, 11월 넷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11.26by 이정미
-
여행
파리에서 앤트워프까지, 다시 쓰는 여섯 도시의 여행 지도
2024.12.07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