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6월 개봉작 5
극장가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예열을 시작합니다. <파묘>와 <범죄도시 4>가 천만 관객을 돌파한 후 새로운 흥행작의 탄생이 기다려지는데요. 오는 6월 극장가를 달굴 영화들을 소개합니다.
<원더랜드>
김태용 감독이 <만추> 이후 1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합니다.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원더랜드>가 6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원더랜드>는 2020년 촬영을 마쳤지만 팬데믹으로 인해 오랜 기간 개봉하지 못하다가 드디어 빛을 보게 됐죠.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AI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하이재킹>
하정우, 여진구, 성동일, 채수빈! 출연 배우들의 이름만으로도 기대되는 작품 <하이재킹>도 6월에 관객을 만납니다. 배경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에서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그린 영화입니다. 비행기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펼쳐지는 일촉즉발의 상황! 조종사 하정우와 성동일이 납치범 여진구와 대치하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인사이드 아웃 2>
소녀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를 재치 있게 그려내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 <인사이드 아웃 2>가 돌아옵니다. 어느덧 13세가 된 라일리의 감정은 더 풍부해졌습니다. 기존 감정인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에 이어 ‘불안’, ‘당황’, ‘따분’, ‘부럽’까지 낯선 감정이 새롭게 등장하죠. 이들의 등장에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위기가 다시 닥쳐오면서 모험이 시작됩니다.
<핸섬가이즈>
‘쾌남’ 이성민과 ‘미남’ 이희준이 주연을 맡은 영화 <핸섬가이즈>도 6월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외모를 지닌 두 남자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전원 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된 비밀이 풀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입니다. 모처럼 코믹 연기를 선보이는 이성민과 이희준의 반전 매력이 큰 웃음을 예고합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
공포 영화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겼던 <콰이어트 플레이스>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 공개됩니다. 이번에도 역시 시리즈를 관통하는 한 문장 ‘쉿! 절대 소리 내지 말 것’이라는 경고 문구가 심장을 뛰게 만드는데요.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하는 괴생물체의 등장과 그로 인해 전 세계가 침묵하게 된 그날의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배우 루피타 뇽오의 실감 나는 연기를 만날 수 있어요.
추천기사
-
아트
뉴욕에서 흙을 빚는 작가, 제니 지은 리
2024.12.05by 김나랑
-
아트
존재와 움직임 그 사이 비디오, 빌 비올라 개인전 'Moving Stillness'
2024.12.09by 황혜원
-
웰니스
허리 아프고 다리 붓는 이유, 틀어진 이것 때문?
2024.12.03by 김초롱
-
아트
요람에서 무덤까지, 베니스의 국제 공예 비엔날레 ‘호모 파베르’
2024.11.29by 김나랑
-
엔터테인먼트
올 연말 주목할 만한 뮤지컬 & 연극 4
2024.11.28by 이정미
-
여행
방콕에서 즐긴 가장 정확한 호캉스
2024.12.12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