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아일리시, 깜짝 내한
팝 스타 빌리 아일리시가 한국 팬들을 만나기 위해 내한합니다. 새 앨범 <HIT ME HARD AND SOFT> 프로모션을 위해서인데요. 예고 없이 전해진 깜짝 내한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도 부풀고 있습니다.

5일 유니버설뮤직코리아는 빌리 아일리시의 인사가 담긴 짤막한 영상을 공개하면서 내한 소식을 알렸습니다. 먼저 귀여운 인사부터 만나볼까요? 아일리시는 얼마 전 라디오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 등을 통해 한국 팬에게 인사를 건네 화제가 되기도 했죠.
아일리시는 오는 18일 한국을 방문해 다양한 일정을 소화합니다. 토크쇼와 라디오 등 다양한 스케줄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앞으로 확정될 자세한 스케줄은 유니버설코리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일리시의 새 앨범 <HIT ME HARD AND SOFT>에는 지난 4월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선공개한 노래 3곡을 포함해 총 10곡이 담겼습니다. 이번 앨범은 리스너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안겨줍니다. 첫 곡부터 마지막 곡까지 가만히 듣고 나면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본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모든 수록곡의 흐름이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곧 한국을 방문할 아일리시를 만나기 전, 그녀만의 감각적인 곡으로 가득한 앨범을 만나보세요.
- 포토
추천기사
-
셀럽 뉴스
퍼렐 윌리엄스가 전하는 생일 축하
2025.04.09by 소희진
-
뷰티 트렌드
올여름 본격 유행할 단발, 슬라이스 보브!
2025.04.15by 김초롱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헤일리 비버가 어정쩡한 길이의 바지를 입는 이유
2025.04.25by 안건호
-
아트
틱톡에 불어온 독서 열풍, '#북톡'
2025.04.23by 하솔휘, María Quiles
-
아트
시몬 로샤, 내 인생의 결정적 그 책 5
2025.04.23by 황혜원
-
아트
읽지도 않는 책이 점점 쌓여가고 있다면? 당신은 '츤도쿠'
2025.04.23by 안건호, María Quil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