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NCT 재민의 첫 개인 사진전 ‘NARCISSISM’

2024.06.14

NCT 재민의 첫 개인 사진전 ‘NARCISSISM’

아이돌계에서 사진 잘 찍기로 소문난 이들이 몇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사진을 특히 좋아하고 열정적인 NCT 재민이 첫 개인전을 엽니다.

SM엔터테인먼트

재민의 첫 사진전이자 사진가 ‘나재민’의 데뷔전이기도 한 이번 전시의 제목은 <NARCISSISM – JAEMIN 1st EXHIBITION>. ‘NARCISSISM’을 주제로, 재민 스스로에 주목한 작품을 비롯해 NCT DREAM 멤버들의 모습도 만날 수 있죠. 재민의 애정 어린 시선과 독창적인 감성을 담아낸 작품도 소개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재민은 2018년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했는데요, 그동안 자신의 시선으로 바라보고 기록한 사진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작품을 통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재민은 여러 인터뷰를 통해 “팬들과 공감하기 위해 사진을 찍고, 직접 사진 작업을 하고, 영상 편집을 한다”고 늘 말해왔는데요. 전시 작품을 통해 그의 진심을 느낄 수 있을 듯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재민의 작품을 비롯해 전시 주제 ‘NARCISSISM’과 어울리는 현대미술 작가와의 협업 작품도 감상할 수 있고, 전시 작품이 수록된 포토북과 다양한 MD 등도 마련되어 있으니 더욱 다채로운 전시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NARCISSISM – JAEMIN 1st EXHIBITION>은 6월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CCCS 한남에서 열립니다. 재민의 시선을 더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포토
SM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