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두바이 이매진 쇼 장식할 에스파의 ‘Supernova’

2024.06.14

두바이 이매진 쇼 장식할 에스파의 ‘Supernova’

“Su-su-su-Supernova!” 에스파의 정규 1집 더블 타이틀곡 ‘Supernova’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에스파만의 중독성 강한 ‘쇠 맛’을 느낄 수 있는 곡이죠.

SM엔터테인먼트

이제 ‘Supernova’를 두바이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두바이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죠, 페스티벌 시티몰 앞 두바이 운하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엔터테인먼트 쇼 ‘이매진 쇼(Imagine Show)’의 배경음악으로 ‘Supernova’가 선정됐습니다.

이매진 쇼는 2016년 시작한 빅 쇼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스크린 프로젝션 및 상설 프로젝션 매핑으로 기네스에도 등재되었죠. 음악에 맞춰 분수 쇼와 레이저, LED 조명, 드론 등을 활용한 쇼가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져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지난 2022년에는 엑소 수호의 솔로곡 ‘허들(Hurdle)’이 이매진 쇼 배경음악으로 선정됐는데요, K-팝 걸 그룹 곡 중에서는 에스파의 ‘Supernova’가 최초입니다. 에스파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죠.

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는 오는 29~30일 서울을 시작으로 두 번째 월드 투어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을 펼칩니다. 이어 7월 3일에는 일본 데뷔 싱글 ‘Hot Mes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나섭니다.

포토
SM엔터테인먼트, Instagram, X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