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어쩌면 김태형의 순간들 ‘TYPE 1’
방탄소년단 뷔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군 복무 중인 그의 빈자리를 허전해하던 팬들을 위한 선물이죠.
뷔의 포토 북 <TYPE 1>이 7월 9일 발간됩니다. 뷔가 입대하기 전 촬영한 사진으로 가득 채운 포토 북으로, 무려 224쪽 분량입니다. 뷔는 포토 북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 촬영지와 타이틀을 직접 선정하는 등 정성을 쏟았다는 후문입니다.
포토 북에는 바쁜 일상을 떠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뷔의 꾸밈없는 모습이 담깁니다. 어쩌면 온전히 ‘김태형’으로 존재하는 순간들이었을지도 모르죠. 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토 북의 사진 중 일부 컷을 공개했는데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생각에 잠긴 모습과 잔디밭에서 캐치볼을 하는 모습 등이 담겼습니다. 특유의 매혹적이고 나른한 분위기도 엿볼 수 있고요.
영화 스틸 컷 같은 포스터에는 ‘I still wonder wonder beautiful story’, ‘Still wonder wonder best part’, ‘I still wander wander next story’, ‘I want to make you mine’ 같은 문구가 적혀 있는데요, 뷔의 자작곡 ‘풍경’의 가사죠.
쉼의 순간에 포착된 뷔의 모습으로 가득할 포토 북 <TYPE 1>. 그의 청춘은 어떤 모습일까요?
- 포토
- Instagram, BIGHIT MUSIC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