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의 관능적인 자줏빛과 어울린 콰트르 링 컬렉션. 옐로, 핑크, 브라운, 화이트 네 가지 골드와 다이아몬드 밴드가 어울렸다. 다이아몬드 10.86캐럿을 장식한 쎄뻥 보헴 옐로 골드 라지 다이아 소뜨와르 목걸이는 우아한 매력이 넘친다.
직조한 듯 섬세한 세공으로 완성한 스타일리시한 목걸이 데릴라. 옐로 골드 목걸이 데릴라는 다이아몬드 세팅의 프린지 장식이 특징이다. 함께 어울린 체인 모양 옐로 골드 팔찌 쎄뻥 보헴은 뱀 비늘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텍스처의 링에 라운드 다이아몬드 56개를 세팅했다.
향긋한 포도 향기와 어울린 화이트 골드 컬렉션!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팬지(Pansy)를 닮은 귀고리 팡세 드 디아망, 블루 사파이어와 블랙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고슴도치 모양 반지 한스, 라운드 다이아몬드 289개를 장식한 뱀 모양 링 카, 다이아몬드 태슬 펜던트 목걸이 폼폼, 그리고 화이트 골드와 블랙 골드가 어울린 링 콰트르.
패브릭처럼 부드러운 데릴라 팔찌는 핑크 골드로 완성했다. 함께 어울린 뱅글은 콰트르 뤼미에르 컬렉션으로 규칙적인 스퀘어 장식에 다이아몬드 밴드를 더해 한층 고급스럽다. 고슴도치 모양의 핑크 골드 링은 한스, 기다란 옐로 골드 목걸이는 쎄뻥 보헴.
화이트 골드 목걸이의 볼드한 깃털 모양 펜던트엔 로즈 컷 다이아몬드 0.5캐럿과 라운드 다이아몬드 563개가 장식됐다. 라운드 다이아몬드 150개와 블루 사파이어를 장식한 볼드한 공작 날개 모양 헤라 링과 플라워 모티브의 팡세 드 디아망 링들이 함께 어울렸다. 주얼리는 모두 부쉐론(Bouche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