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는 ‘트렁크 팬티’ 스타일링 7

2024.07.25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는 ‘트렁크 팬티’ 스타일링 7

트렁크 팬티, 복서와 파자마 쇼츠를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을까요?

The Row 2023 Pre-Fall RTW

산뜻하고 우아한 복서, 파자마 쇼츠는 ‘속옷’의 이미지를 점차 탈피하고 있습니다. 벨라 하디드, 알렉사 청, 켄달 제너 등 셀럽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인기를 끈 아이템은 올해 스트리트에서도 종종 발견되고 있죠. 고유의 중성적인 특징이 도시적인 스타일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인데요.

남성 패션에서 시작된 바람이 잘 통하는 이 반바지는 미우미우가 2022년 여성 컬렉션을 위해 캣워크에서 선보이면서 붐이 일었습니다. 당시에는 마이크로 스커트와 세트로 스타일링했지만, 이제 단독으로 런웨이를 거닐게 되었죠. 보테가 베네타와 더 로우가 2023 F/W와 프리폴 컬렉션에서 트렌드를 입겠다는 자신들만의 비전을 보여줬습니다. 단추를 몇 개 푼 셔츠와 매치하거나 구조적인 블레이저와 끈 샌들을 매치해 창의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선보였죠.

Miu Miu 2022 F/W RTW
Bottega Veneta 2023 F/W RTW
Bottega Veneta 2023 F/W RTW
The Row 2023 Pre-Fall RTW
The Row 2023 Pre-Fall RTW

올여름, 드디어 이 속옷이 패션 아이템으로서 진정한 지위를 획득하느냐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코튼 포플린으로 만든 팬츠는 땀 흡수는 물론 통풍이 잘돼 기능적이면서도 시원하며 캐주얼한 무드까지 형성합니다. 그럼에도 회사에서는 입을 수 없을 것 같다고요? 그냥 반바지라고 간주하세요!

아래에서 복서와 파자마 쇼츠를 스타일링할 수 있는 7가지 스타일링을 보면 마음이 조금 바뀔 수도 있죠! 로맨틱, 패셔너블, 스포티, 시크, 캐주얼 등 아름다움은 결국 다양성에 있습니다.

2024년 여름 복서를 활용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7

버튼다운 셔츠 + 클래식 화이트 복서 쇼츠 + 블랙 블레이저

화이트 복서 쇼츠에 어울리는 버튼다운 셔츠를 매치해보세요. 블레이저만 위에 걸치면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죠. 편안한 스니커즈, 블레이저와 같은 블랙의 토트백을 매치해주고, 실크 스카프를 가방 손잡이나 머리에 묶어주면 우아한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프레리 걸 톱 + 핀스트라이프 복서 쇼츠 + 메시 발레 플랫

캐주얼한 여름 룩을 원한다면,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에 중성적인 복서 쇼츠를 매치해보세요. <보그> 기사를 통해 여러 번 언급했듯 페미닌과 매니시를 함께 조합하면 조화로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 여기에 시원한 메시 발레 플랫과 바스켓 토트까지 더해주면 싱그럽고 산뜻해 보입니다.

크로셰 셔츠 + 로고 복서 쇼츠 + 키튼 힐 샌들

세련미 넘치는 룩을 원한다면, 로고가 들어간 복서 쇼츠에 차분한 컬러감의 크로셰 셔츠를 매치하세요. 슈즈는 블랙의 심플한 키튼 힐 샌들을 매치해주면 끝. 심플하지만 컬러감 덕분에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비키니 + 핀스트라이프 복서 쇼츠 + 리넨 셔츠

여름휴가 계획이 있다고요? 비키니에 핀스트라이프 복서를 매치해보세요. 여기에 플립플롭을 신고 얇은 리넨 오버사이즈 셔츠까지 입어주면 물가에서 나온 뒤 근처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먹어도 문제없을 룩이 완성됩니다.

크롭트 티셔츠 + 컬러풀한 복서 쇼츠 + 젤리 발레 플랫

주말을 맞아 친구들과 한강공원에 놀러 가거나 사람들이 북적이는 핫 플레이스에 가기로 했다면 이 조합도 꽤 괜찮습니다. 흰색 크롭트 티셔츠에 컬러풀한 복서 쇼츠를 매치한 뒤 시원한 느낌의 젤리 슈즈까지 신어주면 전체적으로 산뜻한 느낌의 룩이 완성되죠. 보기만 해도 귀엽고 시원해 보이는 여름 룩을 원하지만 활동량이 많은 날 입기 좋습니다.

크링클 톱 + 짧은 복서 쇼츠 + 메리 제인 슈즈

남부 유럽이나 이탈리아에서 볼 법한 여유로운 지중해 룩을 원한다면 이 조합을 선택해보세요. 미색 크링클 톱에 연한 푸른색과 흰색 조합이 부드러운 복서 쇼츠를 매치한 뒤 메리 제인 슈즈와 클러치, 모자까지 검정으로 통일해주면 고급스러운 무드의 리조트 룩이 완성됩니다.

니트 폴로 셔츠 + 롱 복서 + 피셔맨 샌들

근교의 바닷가부터 계곡까지 어떤 여행지에서든 어울릴 조합입니다. 니트 폴로 셔츠에 롱 복서, 미끄럼 방지 피셔맨 샌들까지 매치해주면 활동하기 좋으면서도 편안한 반바지 룩 완성!

    Talia Abbas
    사진
    GoRunway, Courtesy Photos
    출처
    www.vogue.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