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녹아내려요
밴드 붐이 돌아왔습니다. 데이식스가 데뷔 10년 차인 올해, 본격적인 전성기의 시작을 알리고 있죠.

최근 발표한 데이식스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Band Aid>의 열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타이틀곡 ‘녹아내려요’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수록곡이 모두 상위권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죠. 데이식스는 성장 서사를 새롭게 쓰는 중입니다.

데이식스의 노래는 그들만의 컬러가 선명합니다. 경쾌한 멜로디 속에 뜨거운 청춘과 아련한 행복, 서로를 향한 따뜻한 위로, 결코 희망을 놓지 말자는 다짐까지 녹여냈죠. 여기에 멤버 전원이 직접 곡에 참여하며 키워온 음악적 역량과 라이브 실력까지 더해 데이식스만의 활기찬 에너지가 완성됩니다.
신곡 ‘녹아내려요’ 역시 데이식스라서 더 와닿는 노래죠. ’세상의 절망에 얼어버릴 것 같을 때, 너로 인해 모든 것이 녹아내린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인데요. 작사를 맡은 영케이는 앨범 발매 기념 일문일답에서 “따뜻한 말 한마디, 한 번의 포옹으로 차가운 세상을 견디는 이야기를 상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멤버들의 ‘군백기’ 이후 완전체 활동을 재개한 데이식스는 올해 단독 콘서트와 월드 투어 등을 통해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기회를 늘려나가고 있죠. 지난 4월에 이어, 9월 새로운 단독 콘서트 개최와 더불어 월드 투어 ‘FOREVER YOUNG’의 막을 올립니다.
여기에 반가운 소식을 더했습니다. 데이식스가 올 연말 마침내 고척스카이돔에 입성합니다. 데이식스가 고척돔에서 단독 공연을 하는 것도, 국내 밴드가 고척돔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는 것도 모두 이번이 처음이죠.

데뷔 후 10년 동안 서서히 성장해 마침내 모두의 밴드로 거듭난 데이식스! 그들만의 이야기로 새로운 한 페이지를 채우고 있습니다.
- 포토
- JYP엔터테인먼트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위플래쉬'부터 '쉬리'까지, 재개봉 영화 4
2025.03.26by 이정미
-
아트
2025 화랑미술제에서 만나는 한영수 작가
2025.03.17by 김나랑
-
엔터테인먼트
하정우의 '로비', 쇼츠에서 재미있으면 극장 관객도 많아질까?
2025.04.10by 강병진
-
뷰 포인트
일하고 사랑하고 때론 슬퍼하며 삶을 이어갈 여성들에게
2025.03.18by 류가영
-
패션 아이템
2025년, 유행 지난 운동화와 새롭게 떠오른 운동화
2025.04.04by 김현유, Melisa Vargas
-
라이프
한 땀 한 땀 벚꽃을 수놓은 자동차
2025.04.07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