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각질 제거제
찬바람 쌩쌩 부는 요즘, 얼굴이 칙칙한 것도, 화장이 잘 먹지 않는 것도, 하얗게 일어나는 것도 다 각질 때문. 각질이 쌓이면 모공이 막히고 피지와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해 트러블까지 생깁니다. 하지만 건조한 날씨에 알갱이가 있는 스크럽제로 얼굴을 문지르는 것은 피부에 자극이 되죠. 오히려 각질이 더 잘 일어나는 피부로 만듭니다. 겨울철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각질 제거제를 모았습니다.
토너 단계에서 매일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한 각질 제거제. 세안을 한 뒤 화장솜에 2-3번 펌핑해 닦으면 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이 묻어나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이 잘 흡수되도록 도와줍니다.
젤 속의 핑크 캡슐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세안 즉시 얼굴이 환해집니다. 얼굴을 마사지하며 1~2분 뒤 미온수로 씻어냅니다.향균 작용이 있는 파피인효소가 피부를 재생 속도를 빠르게 해준답니다.
닦아낼 필요 없이 바르고 자면 피부에 흡수되어 각질을 녹입니다. 부드러운 젤이 죽은 세포와 모공에만 반응해 자극 없이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사용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피부가 촉촉합니다.
바르는 순간 단백질이 피부에 흡수돼 ’10초 필링’, ‘단백질 필링’이라고도 불리는 제품. 단백질 효소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관리합니다. 진정효과가 우수한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필링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상큼한 파인애플 향이 나는 딥 필링젤. 파인애플, 알로에, 마치현 추출물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사과에서 추출한 AHA 성분과 미세한 캡슐이 피부 각질과 모공 속 피지까지 관리해줍니다.
끄렘 시몽 ‘브라이트닝 젠틀 더블 익스폴리에이션 스크럽’
아기들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제품. 7가지 꽃과 식물 추출물이 피부 속 CO2와 독소를 제거해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줍니다. 한 번만 사용해도 모공이 깨끗해지는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 에디터
- 오수지
- 포토그래퍼
-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