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 가리키는 남부 프랑스의 하늘빛을 담은 프레드 컬렉션. 현대적인 감성을 담은 주얼리와 진이 함께한다. 니트 카디건과 바지, 샌들은 제냐(Zegna).
헨리 사무엘이 요트 케이블에서 착안해 탄생시킨 ‘포스텐’ 팔찌. (왼쪽부터)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화이트 골드 버클과 화이트 골드 링크 케이블로 완성한 XL 모델,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의 화이트 골드 버클과 스틸 로프 케이블의 라지 모델, 카키 텍스타일 케이블로 완성한 라지 모델.
고성에 홀로 남은 진의 망중한. 버클이 반복되는 디자인의 ‘샹스 인피니 크레이지 8’ 목걸이가 돋보인다.
프레드 하우스의 현대적인 디자인을 상징하는 ‘빵 드 쉬크르’ 컬렉션. 옐로 골드와 핑크 골드 반지 위에 다채로운 컬러의 컬러 스톤을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왼손 검지는 카보숑 컷 터키석과 다이아몬드, 중지는 터키석과 다이아몬드, 아마조나이트로 완성한 반지, 오른손 검지는 애미시스트와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반지, 중지는 아마조나이트, 약지는 핑크 투르말린 반지.
진의 팔을 장식한 ‘포스텐’ 팔찌. 왼손에는 그레이 텍스타일과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한 옐로 골드 버클의 라지 모델,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한 옐로 골드 버클과 케이블의 라지 모델을 착용했다.
버클이 반복되는 ‘샹스 인피니 크레이지 8’ 팔찌와 목걸이,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의 ‘포스텐’ 반지가 시원한 이미지를 전한다.
핑크 골드와 하프 파베 세팅 다이아몬드에 카넬리안을 장식한 ‘프리티 우먼’ 목걸이. 빛이 비치면 비밀스러운 메시지가 드러난다.
‘포스텐’ 팔찌와 함께한 진. 셔츠와 팬츠는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영화 <귀여운 여인> 속 상징적인 목걸이는 프레드 하우스의 아이템이었다. 같은 디자인을 담은 ‘프리티 우먼’ 목걸이를 레이어드한 진.
최신기사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리빙
펜디 까사가 2024년 선택한 가구 디자이너
2024.11.28by 류가영
-
패션 트렌드
디올 크루즈가 에든버러로 간 까닭은
2024.11.27by 김다혜
-
셀러브리티 스타일
릴리 콜린스도 빠져버린 아디다스 스니커즈
2024.11.27by 장성실
-
뷰티 트렌드
파리 스킨케어의 비밀, 비올로직 호쉐쉬 엠바사드 서울 오픈
2024.11.21by 황혜원
-
패션 뉴스
제주에서 경험하는 모든 종류의 루이 비통
2024.11.29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