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각, 프라다 뷰티

2024.09.25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각, 프라다 뷰티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국내 상륙한 프라다 뷰티가 화려한 론칭 기념 파티를 열었다.

지난 9월 11일, 한강의 밤은 오래 기다린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화려했다. 바로 프라다 뷰티의 론칭 기념 파티가 한강 더 리버에서 개최됐기 때문이다. 이 특별한 자리에는 별처럼 빛나는 특별한 게스트들이 참석해 프라다 뷰티의 론칭을 축하했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김태리를 비롯하여 엔하이픈, 가수 전소미, 배우 이솜, 홍경, 김혜준, 그리고 모델 홍태준과 래퍼 빈지노가 자리를 빛냈다.

프라다 뷰티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가 앞으로 선보일 가치관은 물론, 프라다 뷰티의 캐치프레이즈인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아주 풍성하게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덕분에 게스트들과 참석자들은 국내에서 펼칠 프라다 뷰티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낮에는 프라다 뷰티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지 알렉산더’와 함께 프라다 뷰티의 제품 유니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세션이 준비되어, 프라다 뷰티를 한층 더 깊게 경험할 수 있는 순간을 가졌다. 밤이 되면서 낮과는 또 다른 새로운 무드의 파티가 열린 행사장. 프라다 뷰티만의 독창적인 세계가 펼쳐지며 수많은 게스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후 파티에는 프라다 뷰티의 론칭을 축하하러 온 많은 셀럽과 게스트들 속에서 프라다 뷰티의 존재감을 고스란히 볼 수 있었고 특히 빈지노, 엘라이크, 머쉬엑스엑스엑스의 공연은 행사장의 열기를 더하는 데 큰 몫을 했다. 프라다 뷰티가 제시할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이 기대되는 이유를 증명하는 자리였다.

프라다 뷰티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컬러, 향수, 스킨케어의 세 가지 카테고리에 걸쳐 경험할 수 있다. 프라다의 상징인 사피아노 레더와 리나일론 패브릭을 표면에 입힌 모노크롬 립스틱은 무려 37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해외에서 이미 큰 열풍을 일으킨 프라다 립 밤은 그린, 블루 그리고 9월 23일 새로 출시된 누드 컬러 밤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프라다 뷰티만의 독자적인 스킨케어 기술을 적용한 어그멘티드 스킨 라인과 클래식하면서 관능적인 향을 선사하며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헌사를 표현하는 패러독스 향수 역시 놓쳐서는 안 된다.

프라다 뷰티는 지난 8월 2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첫 공식 매장을 오픈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SSG닷컴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