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ITATION TO CLASSIC
얼마 전 아주 특별한 만남이 성사됐다.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스킨푸드의 대표 허니 제품과 탄생 65주년을 맞은 캐릭터, 스누피의 달콤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이 탄생한 것. 많은 사람들의 즐거운 추억을 담고 있는 클래식의 아이콘 스누피와, 달콤함으로 건조함과 추위를 녹여줄 허니라인의 만남은 올겨울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줄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클래식 아이콘 스누피, 스킨푸드를 만나 시크하게 변신하다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대표 아이콘이자 ‘낭만 강아지’로 사랑 받고 있는 스누피가 올해로 탄생 65주년을 맞았다. 어렸을 때 보았던 스누피는 유난히 장난꾸러기였으며, 어른이 된 다음 본 스누피는 어딘가 모르게 철학을 가지고 있는 듯 느껴져 가슴 한구석을 찡하게 울리기도 했다. 하지만 세월이 변하고 나이가 들어 보는 관점이 달라져도 스누피에 대해 느끼는 ‘사랑스럽다’는 공통적인 감정은 변하지 않는다. 또한 그간 새롭게 등장한 수많은 캐릭터 사이에도 이토록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스누피만이 가지고 있는 ‘어떠한 새로움도 따라올 수 없는 클래식의 깊이’ 때문일 것이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사랑을 전해온 스누피는 올해 스킨푸드를 만나 매우 시크한 변신을 시도했다. 스킨푸드의 대표 푸드 허니가 가지고 있는 달콤하고 따뜻한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 최근 트렌디한 컬러로 각광 받고 있는 로즈 골드 컬러를 입어 보다 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변신하였다.
‘Honey ♥ Hug Me’라는 캐치플레이즈로 선보인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수분 크림, 마스크, 미스트, 바디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쿠션 팩트, 립오일, 네일 등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에서 특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은 재작년부터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약속’과 함께하고 있다. 이 크림이 1개가 팔릴 때 마다 1개를 저소득층 화상 환자 돕기 캠페인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 인공향, 인공색소, 실리콘오일 등 10가지 화학성분은 넣지 않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100시간 보습의 고보습 저자극 수분 크림이기 때문에 화상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해도 역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과 함께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된다. 꿀의 강력한 보습력으로 건조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푸드의 대표 푸드 허니와 항상 곁에 두고 싶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스누피’의 콜라보레이션은 올겨울 많은 사람들의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따뜻하고 달콤하게 가꿔줄 것이다.
- 진행
- 김은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김래영
- 세트 스타일리스트
- 이상림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