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주얼리

오직 우리 둘이서, 주얼리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하는 주얼리.

워치&주얼리

오직 우리 둘이서, 주얼리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하는 주얼리.

Soulmate 현대적인 디자인의 다미아니 ‘벨 에포크 릴(Belle Époque Reel)’ 컬렉션. 현대 미디어의 상징인 소셜 네트워크의 릴(Reel)에서 영감을 받아, 무한히 이어지는 순환적 형태를 정교하게 표현했다. 러플 장식 회색 상의는 슈슈통(Shushu/Tong), 꽃 모티브 드레스는 세실리에 반센(Cecilie Bahnsen).

Sister Act 서로 다른 소재 여러 개를 레이어드해도 좋은 ‘벨 에포크 릴’ 팔찌. 다이아몬드 세팅 유무에 따라 한층 드라마틱하게 연출할 수 있다.

Brotherhood 상징적인 십자가 모티브가 인상적인 화이트 골드 소재의 ‘벨 에포크(Belle Époque)’ 목걸이. ‘벨 에포크 릴’ 컬렉션은 19세기 예술의 상징인 영화 필름을 형상화한 ‘벨 에포크’ 컬렉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결과다. 개나리색 스웨터는 프라다(Prada), 연분홍색 상의는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안에 레이어드한 니트 상의는 폴 스미스(Paul Smith).

Best Friends 후프 형태의 화이트 골드 소재 ‘벨 에포크’ 귀고리. 0.54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반짝임을 더했다. 네크라인이 사선으로 올라온 상의는 까르벵(Carven).

Best Friends 후프 형태의 화이트 골드 소재 ‘벨 에포크 릴’ 귀고리. 0.25캐럿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반짝임을 더했다. 플리츠 드레스는 까르벵(Carven).

Better Half ‘벨 에포크 릴’ 컬렉션은 귀고리와 목걸이, 반지와 팔찌 모두 간결한 밴드 형태를 유지해 한꺼번에 착용해도 부담스럽지 않다. 흰색 셔츠와 짙은 밤색 니트 상의는 마크공(Markgong), 양털 칼라 재킷은 르메르(Lemaire).

My Classmate 각각 사파이어 6개, 루비 6개를 세팅한 버전의 ‘벨 에포크’ 목걸이를 하나씩 나눠 착용한 사랑스러운 커플. 가는 줄무늬를 더한 왼쪽 셔츠는 구찌(Gucci), 오른쪽의 옅은 하늘색 셔츠는 슈슈통(Shushu/Tong).

Kiss Me ‘벨 에포크 릴’은 영화와 시각예술에 대한 영감을 디지털화해 더 창의적으로 발전시킨 컬렉션이다. 옐로·화이트·핑크 골드 소재의 반지 중심에 있는 원과 직사각형 밴드가 회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Untouchable 창립자 엔리코 다미아니(Enrico Damiani)는 프랑스어로 ‘좋은 시대’를 뜻하는 주얼리를 통해 탁월한 문화적 혁신과 기쁨으로 충만하던 시기를 기억했다. ‘벨 에포크’와 ‘벨 에포크 릴’ 컬렉션 모두 메종의 창의적 디자인과 최고의 금세공을 구현하는 투철한 장인 정신을 대표한다.

Dear Grandma 3색 골드, 두 가지 두께, 다이아몬드 세팅 유무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벨 에포크 릴’ 컬렉션. 검정 실크 상의와 레이어드한 조끼는 로로피아나(Loro Piana), 모자는 프라다(Prada), 깃털 장식 분홍색 니트 상의는 슈슈통(Shushu/Tong).

You are My Future ‘벨 에포크’ 목걸이가 겹쳐진 2개의 십자가 모티브로 움직임을 표현했다면, ‘벨 에포크 릴’ 컬렉션은 회전하는 중앙 밴드를 통해 ‘움직이는’ 예술인 영화에 대한 찬사를 드러낸다. 민소매 니트 드레스는 꾸레주(Courrèges), 도톰한 니트 상의와 필박스 모자는 로로피아나(Loro Piana). 주얼리는 다미아니(Damiani).

    포토그래퍼
    김수진
    패션 에디터
    김다혜
    모델
    김영희, 김이설, 박소이, 박승아, 배하나, 오권호, 이혜승, 천샤오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김부성
    SPONSORED BY
    DAMIAN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