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CHRISTMAS GIFTS ② – SHU UEMURA X MAISON KITSUNE

2016.03.15

CHRISTMAS GIFTS ② – SHU UEMURA X MAISON KITSUNE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기프트 컬렉션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한 해 동안 수고한 내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도 사고 싶은 것이 그만큼 많아져서 선택의 기술이 필요하다. 여기에 소개된 아이템들을 찬찬히 훑어본 후 마음이 끌리는 아이템을 선택해보길. 그 어떤 것을 골라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만큼 충분히 엄선했으니까.

슈에무라 × 메종 키츠네의 유쾌한 만남 !

홀리데이를 기념하는 많은 스페셜 에디션 중 유독 눈이 가는 라인업이 유니크한 패션 브랜드 메종 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슈에무라의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동서양의 만남이라는 크로스오버 콘셉트가 녹아든 오묘한 패키지를 보고 있으면 작은 아이템 하나라도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

1 슈에무라의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150ml 4만9천원, 450ml 12만8천원. 2 슈에무라의 라이트벌브 UV 컴팩트 케이스. 1만5천원. 3 슈에무라의 라끄 스파클러. 5.4ml 3만7천원. 4 슈에무라의 포어레이저 CC 무스. 50g 4만9천원. 5 슈에무라의 큐리어스 아이-오프닝 프리미엄 컬러. 2만2천원. 6 슈에무라의 뉴 유스 머스트-해브 프리미엄 브러쉬 세트. 8만원.

1 슈에무라의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150ml 4만9천원, 450ml 12만8천원.
2 슈에무라의 라이트벌브 UV 컴팩트 케이스. 1만5천원.
3 슈에무라의 라끄 스파클러. 5.4ml 3만7천원.
4 슈에무라의 포어레이저 CC 무스. 50g 4만9천원.
5 슈에무라의 큐리어스 아이-오프닝 프리미엄 컬러. 2만2천원.
6 슈에무라의 뉴 유스 머스트-해브 프리미엄 브러쉬 세트. 8만원.

메종 키츠네 포 슈(MAISON KITSUNE FOR SHU) 홀리데이 컬렉션
파리와 도쿄로 상징되는 동서양의 감성과 문화를 접목한 프랑스의 유명 패션 브랜드 메종 키츠네는 최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다. 슈에무라는 이번 협업을 통해 총 11종의 베스트셀러를 ‘뷰티 리믹스: 동서양의 유쾌한 충돌’이라는 콘셉트 아래 특별한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이를 위해 베레와 밀짚모자, 크루아상과 만쥬, 백합과 매화, 커피와 녹차 등 동서양의 상징적인 모티프를 모아 아이콘으로 만들어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패키지에 입혔다.

메종 키츠네 2002년 설립된 메종 키츠네는 패션과 음악을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라는 콘셉트로 도쿄와 파리에서 영향을 받은 컨템퍼러리 무드의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전통과 현대성, 세련된 간결함과 편안함을 균형 있게 접목한 컬렉션과 함께 대담한 컬러나 프린트 소재의 믹스를 통해 독특한 감성을 표현하는 브랜드다.

메종 키츠네
2002년 설립된 메종 키츠네는 패션과 음악을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라는 콘셉트로 도쿄와 파리에서 영향을 받은 컨템퍼러리 무드의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전통과 현대성, 세련된 간결함과 편안함을 균형 있게 접목한 컬렉션과 함께 대담한 컬러나 프린트 소재의 믹스를 통해 독특한 감성을 표현하는 브랜드다.

문의 080-022-3332

    김윤정(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LEE JEONG HOON, SHIM KYU B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