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아이돌의 한 끗 다른 스타일링 포인트 ‘노즈커프’

2024.10.23

아이돌의 한 끗 다른 스타일링 포인트 ‘노즈커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쉽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 바로 주얼리죠. 귀고리나 목걸이처럼 평범한 주얼리가 아닌 이어커프, 립커프를 지나 노즈커프가 계속 주목받고 있습니다. 노즈커프란 코에 끼우는 고리 모양 주얼리를 말합니다. 피어싱을 하지 않고도 노즈커프를 끼우면 강렬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볼까요?

SM엔터테인먼트

‘Whiplash’로 컴백한 에스파는 컨셉 포토에서 올 블랙 룩과 블랙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죠. 특히 카리나는 노즈커프를 끼워 시크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GOLD’ MV. YouTube ‘ITZY’
@iamfinethankyouandryu

새 미니 앨범 <GOLD>로 화려하게 돌아온 있지의 멤버 류진도 노즈커프를 착용했어요. ‘잘생쁨’의 대표 주자인 만큼 노즈커프도 힙하게 어울리는군요.

@Stray_Kids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는 다양한 주얼리를 찰떡같이 소화하기로 유명하죠. 노즈커프로 화려한 스타일에 마지막 터치를 더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최근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시즌 그리팅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노즈커프를 착용한 NCT 127 멤버들의 모습도 발견할 수 있었죠.

ADOR

유니크한 노즈커프도 있습니다. 뉴진스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 컨셉 포토의 하니를 떠올려보세요. 투명한 노즈커프를 착용해 사이버틱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줬습니다.

포토
각 소속사, 인스타그램, 유튜브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