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잘 익은 체리처럼 달콤하고 그윽한, 올가을 네일 색

2024.11.02

잘 익은 체리처럼 달콤하고 그윽한, 올가을 네일 색

@kyliejenner

가을에는 차분하고 클래식한 색에 마음이 갑니다. 손끝도 마찬가지예요. 화려한 장식과 디자인으로 가득했던 여름날의 네일과 이별할 때가 왔죠. 최근 바뀐 계절과 함께 트렌드로 떠오른 건 블랙 체리 컬러입니다. 카일리 제너, 리사, 케이트 모스 등 여러 셀럽들도 이 블랙 체리 매니큐어와 함께 가을을 맞이했더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블랙 체리는 우리가 잘 아는 열매, 체리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달콤하고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 그윽한 버건디, 매혹적인 보랏빛 등 깊은 색조가 한데 어우러져 있죠. 쌀쌀한 날씨와 참 잘 어울리는 색입니다. 제품과 바르는 방식을 달리해 뉘앙스에 조금씩 변화를 주어도 좋아요. 붉은빛을 강조한 색으로 상큼한 느낌을 낼 수도, 블랙에 가까운 짙은 톤으로 강렬한 면모를 드러낼 수도 있죠.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모든 스타일에 깊이감을 더해줄 블랙 체리 네일 스타일과 제품을 모았습니다.

@lalalalisa_m
@lalalalisa_m

클래식 블랙 체리

@_citre

정통에 가까운 블랙 체리 컬러는 다크 레드와 버건디가 조화롭게 섞인 색입니다. 가장 우아하고 클래식하죠.

사각 손톱

@evebettsbeauty_

블랙 체리는 짧고 네모나게 다듬은 손톱에 잘 어울립니다. 시종일관 그윽하고 짙은 톤이 절제되고 시크한 느낌을 더해주죠.

다크 블랙 체리

@nailitmedia

블랙 체리 특유의 짙고 어두운 느낌을 내세우고 싶다면 블랙이나 브라운이 살짝 가미된 색조를 선택하세요.

빨갛게 물든 블랙 체리

@nailsbypaulin

붉은빛을 강조한 색조는 밝고 화사한 느낌을 부여합니다. 약간의 장식을 가미하면 블랙 체리의 강렬함을 완화해줄 수 있어요.

먹음직스러운 블랙 체리

@Paintedbyjools

블랙 체리에 달콤한 기운을 불어넣은 색입니다. 체리를 얹은 초콜릿 디저트를 떠올리게 하죠.

체리 장식

@nailsbypaulin

사진처럼 손톱 하나 정도는 누드 톤 베이스 위에 체리 그림을 그려 넣어보세요. 상큼함이 배가됩니다.

짧은 손톱

@Paintedbyjools

블랙 체리는 짧고 둥근, 평범한 손톱에도 아주 잘 어울려요. 어둡지만 그 자체로 화려한 색조 덕분이죠.

글리터 프렌치

@matejanova

프렌치 스타일로 꾸며볼까요? 블랙 체리를 펴 발라준 뒤 손톱 끝에 글리터 효과를 은은하게 내주는 겁니다. 연말 외출용으로 완벽하죠.

매혹적인 보랏빛

@themaniclub

보랏빛을 더한 블랙 체리를 선택해보세요. 어딘가 스산하면서도 서늘한 느낌이 가을, 겨울 룩을 더욱 매혹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윤기 나는 마무리

@sansilt

투명한 톱코트로 윤기를 표현해보세요. 손톱 표면에 빛이 은은하게 반사될 정도로요. 짙은 체리색 손톱이 더욱 아름답고 세련되어 보일 겁니다.

Beatrice Zocchi
사진
Instagram, Courtesy Photos
출처
www.vogue.i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