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네 번째 보그 월드의 행선지가 정해졌다

2024.11.20

네 번째 보그 월드의 행선지가 정해졌다

네 번째 보그 월드의 목적지가 정해졌습니다. 2년 전 열린 첫 번째 보그 월드의 무대는 뉴욕이었습니다. <보그>가 사랑하는 톱 모델들이 런웨이로 변신한 맨해튼 다운타운을 걸었고, 릴 나스 엑스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죠. 이듬해 보그 월드는 런던의 상징적인 드루리 레인 왕립 극장으로 향했습니다. 애니 레녹스(Annie Lennox)가 게스트를 위한 세레나데를 불렀고, 배우 톰 스터리지(Tom Sturridge)와 소피 오코네도(Sophie Okonedo)가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선보였죠. 대미는 크리스티 털링턴, 린다 에반젤리스타, 나오미 캠벨, 그리고 신디 크로포드로 구성된 ‘원조 슈퍼모델 군단’의 몫이었고요.

Getty Images

올해 보그 월드는 올림픽이 열리는 파리를 찾았죠. 방돔 광장 한복판에서, 패션과 스포츠의 관계에 주목했습니다. 배드 버니가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지지 하디드와 켄달 제너는 말을 타고 등장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죠.

2025년 10월, 네 번째 보그 월드는 로스앤젤레스로 향합니다. ‘보그 월드: 할리우드’라는 이름으로 영화와 패션의 관계를 조명하고, 영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었던 캐릭터들을 되돌아보고자 합니다. 할리우드를 온통 패션과 영화로 물들일 예정이죠.

Courtesy of Vogue

보그 월드는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지금까지 한화로 총 41억원이 넘는 금액을 기부했습니다. 이번 ‘보그 월드: 할리우드’의 수익금 중 일부는 미래의 영화 의상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데 쓸 예정입니다.

사진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출처
www.vogue.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