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on My Galaxy
수상한 공기가 감도는 미지의 공간에서, 그녀가 찾는 것.
스마트폰에 담긴 나의 세계. 그 안을 들여다 보지 않아도 나만의 우주를 세상에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무엇이든 자신의 색을 칠해 꾸미고 더하는 것이 익숙한 세대에게 ‘폰꾸’는 필수다.
갤럭시 Z 플립6는 자신이 가진 버라이어티함을 거침없이 보여줄 수 있다. 사진 한 장이 될 수도, 스티커 하나가, 혹은 직접 쓴 문구 하나로도 나의 ‘폰꾸’는 쉽게 완성된다. 그 여러 세계를 받쳐줄 수 있도록 갤럭시 Z 플립6는 네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소프트한 블루, 옐로우, 실버 쉐도우, 민트와 어울리는 매트 피니싱으로 더욱 트렌디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What’s on My Galaxy>의 네 번째 주인공 고민시의 보그 챌린지를 함께해 보자. 아이코닉한 거울 셀피에 밋밋한 스마트폰은 있을 수 없는 법. 투명한 OHP 필름 위에 다양한 스티커나 문구를 더해 나만의 갤럭시 Z 플립6를 만들어 보자. 케이스를 바꾸지 않아도 가볍게 필름만 교체한다면 기분이나 스타일, 계절에 따라 무드를 쉽게 바꿀 수 있다. 여기에 갤럭시 Z 플립6의 네 가지 컬러와 잘 어울리는 키링까지 달았다면 준비는 끝났다. 이제 고민시처럼 거울 셀피를 남길 차례!
갤럭시 Z 플립6의 플렉스 윈도우 역시 터치 몇 번으로 트렌디하게 꾸밀 수 있다. 터치나 움직임에 반응하는 인터랙티브 배경화면이나, 내가 선택한 이미지에 어울리는 프레임이나 효과를 추천해주는 배경화면 제안 기능까지 추가 되어 감각적인 스마트폰을 만들 수 있다.
SNS에서 수많은 Like를 받을 수 있는 사진도 갤럭시 Z 플립6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다. 번거롭게 삼각대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플렉스 모드로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다. 게다가 가장 최상의 구도로 촬영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줌 배율을 조절해주는 자동 줌 기능까지 있어 혼자 떠난 여행에서도 완벽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미지의 공간이자 무한한 공간, 우리의 우주를 그대로 닮아있는 갤럭시 Z 플립6. 오늘 나의 우주는 어땠을까? 내일은 아마 더 높고 명랑한 블루 컬러일 것이다.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여행
도시 여행자를 위한 뉴 럭셔리
2024.11.22by 황혜원
-
웰니스
건강의 적! 초가공식품을 일주일 끊자, 몸이 이렇게 변했습니다
2024.11.15by 안건호, Daisy Jones
-
여행
가을 사색을 위한 도서관 4
2024.11.01by 이정미
-
엔터테인먼트
밴드 붐은 왔다! K-밴드 연말 콘서트 7
2024.11.13by 이정미
-
리빙
미리 CHECK! 2025년 트렌드 알려주는 신간 3
2024.11.06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