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마티니와 잘 어울리는, 헤일리 비버의 생일 파티 룩

2024.11.25

마티니와 잘 어울리는, 헤일리 비버의 생일 파티 룩

올해는 헤일리 비버에게 잊지 못할 해였습니다. 지난여름,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이 ‘잭 블루스 비버’를 낳고 엄마가 되었죠. 이제 그녀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며 올해를 마무리 짓기 시작했습니다.

@haileybieber

28번째 생일을 맞이한 헤일리 비버는 지난 주말 생일 파티를 열었습니다. 올해 생일 파티 테마는 그녀가 좋아하는 칵테일 마티니였어요. 파티 이름도 ’28-tini’였죠. 이번 파티에는 그녀의 절친 켄달 제너, 로리 하비 등이 참석해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haileybieber
@haileybieber

비버의 생일 파티는 매년 테마에 맞는 옷차림이 늘 화제가 되곤 하는데요. 올해도 역시 빛났습니다. 그녀는 톰 포드의 빈티지 구찌 재킷으로 1990년대의 화려함을 재현했죠. 1999년 F/W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블랙 재킷인데요, 풍성한 모피 칼라와 깊이 파인 네크라인, 라인 벨트가 특징입니다. 비버는 핫팬츠와 슬링백 스틸레토와 함께 매치했어요.

@haileybieber

생일의 주인공인 만큼 블링블링한 주얼리도 빼놓을 수 없죠. 티파니의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귀고리로 룩을 완벽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이날 룩의 또 다른 포인트는 ‘시나몬롤’ 메이크업이었습니다. 그녀의 뷰티 브랜드 ‘로드(Rhode)’의 새로운 립 트리트먼트 컬러로, 매력적인 브라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아이템이죠. 게다가 올리브가 올라간 더티 마티니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네일 아트도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haileybieber

어느 때보다 행복한 생일을 보냈을 비버, 생일 축하해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