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케이트 모스의 무드가 녹아든 자라 캡슐 컬렉션

2024.11.26

케이트 모스의 무드가 녹아든 자라 캡슐 컬렉션

케이트 모스가 자라(Zara)와 만났습니다. 레전드 슈퍼모델 케이트와 자라가 선보인 캡슐 컬렉션 속 그녀의 모습을 볼까요?

Mert & Marcus

자라의 이번 캡슐 컬렉션은 시크한 파티 컬렉션으로 가득합니다. 시대를 초월한 1990년대 미니멀리즘에 1980년대 후반의 화려함을 가미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볼 수 있죠. 그 시절을 지배한 슈퍼모델, 특히 케이트 모스는 컬렉션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인물입니다. 그녀는 보헤미안 글램 무드를 더한 룩을 누구보다 멋지게 소화했죠. 

Mert & Marcus

컬렉션 중에서도 유난히 눈에 들어오는 룩이 있습니다. 반짝임이 아름다운 미니 드레스입니다. 스커트 부분에 슬릿 디테일이 있고, 골반 부분에 벨트로 포인트를 준 룩입니다. 사실 어느 시대에나 파티 룩으로 사랑받는 스타일인데요, 눈에 띈 이유가 있습니다. 

Getty Images
Getty Images

자, 시간을 2005년으로 되돌려봅시다. 글래스턴베리 페스티벌에서 자라 드레스와 비슷한 메탈릭 미니 드레스에 두꺼운 벨트를 매치하고, 헌터 부츠를 신은 채 진흙밭을 걸어가던 그녀의 모습을 떠올려보세요. 많은 이에게 영감을 줬던 글래스턴베리 룩을 좀 더 현대화한 버전이 바로 자라의 컬렉션 룩입니다. 

Mert & Marcus
Mert & Marcus

케이트 모스는 자라 컬렉션에서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잉글랜드와 함께 다양한 홀리데이 드레싱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스는 록 밴드 레드 제플린, 모델 겸 배우 로렌 허튼, 1970년대 디스코 시대의 상징인 클럽 ‘스튜디오 54’ 등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더블 브레스트 새틴 블레이저, 슬림한 슬립 드레스 등 고전적인 미니멀 아이템부터 보헤미안 드레스, 화려한 케이프 드레스, 징이 박힌 브라렛 등 과감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습니다. 

Mert & Marcus
Mert & Marcus

연말 파티 룩이 고민인가요? 케이트 모스와 자라가 함께한 캡슐 컬렉션을 살펴보세요. 11월 30일 자라 온라인 몰과 전 세계 일부 자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포토
Mert & Marcus,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