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자라 세일에 놓치지 말아야 할 겨울 트렌드 아이템 36

2024.11.28

자라 세일에 놓치지 말아야 할 겨울 트렌드 아이템 36

@zara

자라는 우리 마음을 잘 압니다. 최신 트렌드를 부담 없이 엿볼 수 있게 해주죠.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만큼 선택지도 넉넉하고요. 이제 곧 세일이 다가옵니다. 이 기회를 놓칠 수 있나요. 겨울 내내 요긴하게 쓰일 아이템을 골라봤습니다. 지금 트렌드를 키워드 삼아서요. 미리 장바구니에 넣어두세요. 세일 기간이 찾아오면 누구보다 빠르게 선점할 수 있도록요!

시어링 재킷

일명 무스탕이라 부르는 시어링 재킷/코트가 무서운 속도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유야 간단하죠. 따뜻하고 멋스럽거든요. 패딩과 코트의 장점만 쏙 뽑아 왔달까요? 지금 가장 인기 좋은 건 재킷입니다. 데일리로 활용하기도 좋거니와 긴 코트보다 훨씬 가볍죠. 브라운 계열이 가장 클래식하지만요. 더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기고 싶다면 블랙도 제법 괜찮은 선택지입니다.

카디건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이었던 카디건이 이토록 흥할 줄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요! <보그>에서도 여러 차례 소개한 바 있는데요. 무엇보다 활용도가 높습니다. 어떤 아우터와 하의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죠. 몸에 꼭 맞는 크루넥 카디건이 부담스럽다면 오버사이즈를 추천합니다. 도톰한 니트를 받쳐 입어도 문제없죠.

브라운

새로운 클래식 컬러로 떠오른 브라운! 올겨울에는 블랙을 대체할 거라는 추측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카멜에 가까운 밝은 색조보다 초콜릿이나 커피가 연상되는 어두운 톤이 대세인데요. 한 아이템만 곁들여도 룩에 그윽한 깊이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패턴

일정하게 반복되는 패턴, 요란하지 않게 룩의 완성도를 높이는 비결입니다. 특히 올해는 애니멀 프린트를 시작으로 온갖 패턴이 속속 등장하면서 팽팽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요. 유구한 역사를 지닌 아가일, 체크 패턴 등은 고전적인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입니다.

쇼츠/미니스커트

팬츠리스 트렌드가 한바탕 지나간 자리, 쇼츠와 미니스커트가 못다 한 현실성과 실용성을 채우는 중입니다. 하프 코트컬러 스타킹의 유행도 한몫했고요. 걱정 마세요. 실루엣은 어느 때보다 풍성할 겁니다. 어쩌면 청바지 한 벌보다 따뜻할 수도 있죠. 스타킹뿐만 아니라 레그 워머, 니삭스, 부츠 등 레이어링할 아이템이 한가득이거든요.

겨울 액세서리

겨울 단장의 재미는 액세서리에 있습니다. 스타일도 스타일이지만 기분을 좋게 만드는 아이템을 선택해보세요. 복슬복슬한 버킷 햇, 시린 손목까지 감싸줄 롱 장갑, 실내에서도 두를 수 있는 반다나 등 ‘무장’을 즐겁게 해줄 아이템이 즐비합니다.

포토
Instagram,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