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디자이너의 완판백
요즘 구매욕을 자극하는 쇼윈도는 스마트폰 안에 있다. 그래서인지 각종 SNS에 자주 태그되는 몇몇 서울 디자이너들의 제품이 인기 절정이다.
별다른 광고를 하지 않고 쇼핑한 사람들의 ‘착용샷’만으로 브랜드를 홍보해도 관심을 끌 만큼 매력 만점. 그중 <보그>의 눈에 띈 두 브랜드가 있으니 바로 ‘We Made Something Good’과 ‘Ffroi’다.
‘위메이드썸띵굿’은 작년 11월 포근한 양털 클러치를 시작으로 이름을 알렸다(블로그와 SNS상에서 판매했는데도 금세 완판!). 여자들이 한 번쯤 ‘이런 가방이 있었으면’ 하고 상상하는 가방을 실제로 만드는 게 목표인 위메이드썸띵굿은 고객의 SNS뿐만 아니라 한지혜, 김하늘 등 여배우들의 SNS에서도 사랑받으며 현재 수퍼노말에서도 만날 수 있다.
‘프루아’는 서리얼벗나이스 2016 S/S 컬렉션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고 있다. 천연 가죽의 질감을 살린 독특한 디자인과 수작업으로 완성한 견고한 스티치가 일품. 특히 여러 색깔의 가죽 팔찌는 프루아 입문 제품으로 꼽히며 쉴 새 없이 태그되는 중. 수작업이기에 커스텀 오더메이드도 가능하다. 이제 다음 차례로 SNS에서 떠오를 스타는?
최신기사
- 글
- 김혜림
- 포토그래퍼
- CHA HYE KYUNG
추천기사
-
패션 뉴스
마르지엘라를 떠나는 존 갈리아노, 그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
2024.12.12by 안건호, Giulia Di Giamberardino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 평범한 카디건과 완벽한 짝꿍이 될 하의
2024.12.10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왜 내가 입으면 밋밋해져? 롱 코트 이렇게만 입으세요!
2024.12.12by 황혜원
-
패션 뉴스
한강의 노벨 시상식 룩과 작가코어
2024.12.11by 이숙명
-
뷰티 트렌드
볼 빨간 12월! 연말 블러셔의 모든 것
2024.12.05by 이주현
-
엔터테인먼트
김성철의 두 가지 얼굴, 두 가지 감정
2024.11.27by 김나랑, 손기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