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딜런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티모시 샬라메
메소드 드레싱도 티모시 샬라메가 하면 남다릅니다. 그는 새로운 작품에 들어갈 때마다 맡은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하는데요. 밥 딜런의 삶을 다룬 신작 <어 컴플리트 언노운(A Complete Unknown)>을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조력했죠. 최근 뉴욕에서 열린 시사회에서 샬라메는 그냥 밥 딜런이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13일, 뉴욕에서 <언 컴플리트 언노운>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시사회장에 나타난 샬라메는 불과 며칠 전까지와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이었어요. 그는 가죽 재킷과 빈티지 블랙 데님 팬츠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가죽 재킷 안에는 검은 티셔츠에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회색 체크 머플러를 둘렀죠.
2003년 선댄스영화제에 참석했던 밥 딜런의 룩을 그대로 재현한 룩이었습니다. 며칠 전까지 짙은 갈색 머리였던 샬라메는 금발에 파란 니트 비니를 쓰고 있었죠. 20여 년 전 밥 딜런처럼요. 샬라메는 촬영 중인 차기작 <마티 슈프림(Marty Supreme)>에서 탁구 선수 마티 레이스먼(Marty Reisman)>을 연기하기 위해 콧수염을 길렀는데요. 오래전 밥 딜런의 모습과 싱크로율을 높이는 데 한몫했습니다.
<어 컴플리트 언노운>은 밥 딜런이 1960년대 명성을 얻기까지 활동 초기 뮤지션의 삶을 조명합니다. 밥 딜런은 최근 SNS를 통해 “훌륭한 배우인 티모시가 내 역할에 완벽하게 어울릴 거라 확신한다”며 영화 속 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에 기대감을 드러냈죠.
샬라메는 이 작품으로 2025 오스카 남우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었는데요. 이번에 상을 받는다면, 오스카 남우주연상 최연소 수상자가 됩니다.
- 포토
- Getty Images, Courtesy of Searchlight Pictures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올해 수명이 다한 트렌드와 2025년에도 계속될 트렌드 5
2024.12.16by 이소미, Alexandre Marain
-
웰니스
'골룸'이 되지 않기 위해 높여야 할, 수면의 질
2024.12.18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벨라 하디드가 올해 내내 생지 데님을 고집한 이유
2024.12.17by 안건호
-
뷰티 트렌드
가려움은 몸이 보내는 구조 신호일지 모른다?
2024.12.11by VOGUE
-
패션 뉴스
리바이스, ‘A Complete Unknown’ 컬렉션 공개
2024.12.17by 오기쁨
-
패션 화보
그런지 한 방울, 젠지의 파티
2024.12.15by 김다혜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