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렁한 청바지에 할아버지 신발 신은 켄달 제너
분명 제가 입었다면 할아버지 룩 그 자체였을 테지만, 그녀가 입으면 세련된 룩이 됩니다.

편안하고 심플한 룩이 유행하는 경향에 따라 켄달도 한껏 릴랙스한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트레이트 청바지를 입는 평소와 달리 헐렁한 청바지를 입었거든요!
얼굴을 환히 밝혀주는 빨간색 지퍼 폴로 스웨터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한 그녀는 굽이 거의 없는 얄팍한 로퍼를 매치했습니다. 두툼한 만년 다이어리에 단소 하나만 들면 학창 시절 교무 부장 선생님을 떠올리게 하는 스타일지만, 스웨터를 바지 안에 쏙 넣어주니 전혀 다른 무드가 연출되었습니다.
핸드 스티칭을 더한 더 로우의 심플한 호보 백을 겨드랑이에 딱 끼고, 깔끔한 보브 컷에 작은 이어링을 매치하니 1990년대 심플하고도 클래식한 룩의 교본이 되었죠.


최근 스니커즈나 로퍼 모두 얄브스름하고도 매끄러운 라인이 유행입니다. 아디다스 태권도 슈즈나 푸마의 스피드캣처럼 슈즈의 텅에서 앞코까지 쭉 뻗어 있는 라인이요. 굳이 새로운 슈즈를 살 필요 없이 올해는 헐렁한 청바지에 라인이 매끄러운 슈즈를 매치하는 것이 키포인트입니다. 포인트 컬러로 빨간색이 급부상 중인 것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말 그대로 경기가 꽁꽁 얼어붙은 요즘, 켄달 제너처럼 옷장만 열면 있는 기본 아이템에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을 선택해보세요. 컬러만 달리해도, 평소 신지 않던 슈즈만 꺼내도 그날의 룩과 기분까지 달라질 겁니다.
최신기사
- 포토
- Getty Images, Spalsh News, Instagram,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패션 화보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것
2025.04.21by 유정수
-
웰니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눈에 좋은 식품 10
2025.04.24by 김현유, Alessandra Signorelli
-
엔터테인먼트
판타지가 되어버린 전공의생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2025.04.19by 이숙명
-
패션 뉴스
지금, 여성들을 위한 가장 현실적인 옷은?
2025.04.22by 안건호
-
패션 뉴스
15인의 디자이너가 이야기하는, 패션계에서 성공하는 방법
2025.04.23by 안건호, Alexandre Marain
-
패션 아이템
'보그' 패션 팀이 제안하는 2035년에도 근사할 코스 룩 6
2025.04.23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