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세요, 올해는 진짜 공주님 헤어가 유행합니다
클래식은 영원하다지만, 이 정도로 ‘찐’ 클래식 스타일이 유행할 줄은 몰랐어요. 디즈니 만화영화에서 방금 빠져나온 듯 우아하고 아름다운 ‘프린세스’ 헤어스타일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머리카락 한 올도 남기지 않고 넘겨 묶은 슬릭 번이나 턱선에서 떨어지는 단발, 이와는 정반대로 신경 안 쓴 듯 부스스하고 헝클어진 헤어스타일만 시크하다고 여겨왔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부터 릴리 로즈 뎁, 카이아 거버, 로제 등 핫 걸 셀럽들을 중심으로 아주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이 눈에 띄기 시작하네요. 이름하여 ‘프린세스 스타일’입니다.
셀레나 고메즈가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등장한 순간 많은 사람들이 환호했어요. 베이비 블루 드레스에 클래식한 단발로 마치 백설 공주가 살아 있는 듯했죠. 칠흑같이 어두운 블랙 컬러에 얼굴을 따라 굽이치는 곡선이 특징입니다. 하얀 얼굴과 검고 또렷한 눈동자, 붉은 뺨과 입술이 백설 공주 그 자체네요!
영화 <노스페라투> 홍보를 위해 카메라 앞에 섰던 릴리 로즈 뎁 역시 프린세스 스타일! 릴리는 마치 영국 리젠시 시대의 우아한 귀족처럼 고전미가 가득합니다. 이마를 따라 머리를 땋아준 뒤 반묶음을 하기도 하고, 모발을 탱글탱글 젤리 컬로 말아준 뒤 묶어 링 리츠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했어요. 헤어스타일과는 다른 무심한 표정이 더 매력적입니다.
데미 무어도 부러워한 미모의 마가렛 퀄리는 엘사를 연상시키는 브레이드 헤어를 선보였어요. 한쪽으로 땋아 내린 브레이드 헤어가 촌스러워 보이지 않으려면 마가렛처럼 이마부터 촘촘하게 컬을 넣어주세요.
컬과 함께 묶은 하프-업 헤어는 공주님 헤어스타일 중에서도 가장 우아한 무드를 뽐내죠.
공주님도 힙해질 수 있어요. 프린세스 업두 헤어를 하고 선글라스 쓴 카이아 거버처럼요.
지수는 로맨틱 로우 번을 선보였는데요. 앞머리의 탱글탱글한 젤리 컬로 사랑스러움까지 엿보입니다. 공주님이라는 호칭이 가장 잘 어울리죠?
- 포토
추천기사
-
웰니스
심리학자들이 어른들에게 권하는 10대들의 트렌드
2025.01.14by 황혜원, Ana Morales
-
뷰티 트렌드
억울한 배꼽을 가진 자의 항변
2025.01.10by 이주현
-
뷰티 트렌드
체중 감량계의 비아그라? 위고비 한국 상륙전
2025.01.09by VOGUE
-
아트
올해 주목할 만한 한국 미술 전시 3
2025.01.02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2025년 청바지에는 다리 길어 보이는 '이 슈즈'
2025.01.13by 황혜원
-
웰니스
저녁에 밥 대신 과일을 먹으면 일어나는 일
2025.01.10by 이소미, Ana Moral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