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유행할 로퍼는 블랙이 아닙니다
로퍼만큼 ‘자기 계발’에 투철한 아이템도 없습니다.
몇 년간의 변천사를 돌아보세요. 울퉁불퉁한 청키 로퍼부터 투톤, 레드, 브라운, 스웨이드, 최근에는 슬라우치 로퍼까지! 매 시즌 트렌드를 부지런히 반영하며 새로운 매력을 전파했습니다. 클래식 슈즈의 장점이죠.
2025 S/S 런웨이를 보니 다가올 봄의 로퍼는 화사하고, 가볍고, 산뜻합니다. 새하얀 색의 로퍼가 줄기차게 등장한 걸 보면요. 룩까지 하나하나 뜯어보니 블랙만큼 활용도가 높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어울리지 않는 스타일이 없었죠.
현실적인 쓸모를 입증한 건 아미였습니다. 블레이저, 셔츠, 청바지 등 우리 일상과 가장 긴밀하게 맞닿은 아이템과 한데 매치해 클래식한 면모를 확인시켰죠. 하지만 블랙의 차분한 클래식함과는 사뭇 달랐습니다. 느긋하고 여유로운 편에 가까웠죠. 새하얀 운동화보다 성숙해 보였고요.
스퀘어 토를 비롯해 넓적하고 납작한 모양이 주를 이뤘다는 것도 인상 깊습니다. 화이트의 깔끔한 맛이 더 도드라져 보인 비결이죠. 미우미우를 보니 특히 페미닌한 스타일에서 효과를 톡톡히 보겠더군요. 로퍼의 단정한 매력은 잃지 않되 룩을 한층 환하고 조화롭게 다듬었죠.
무엇보다 안 어울리는 색이 없습니다. 워낙 기본 중에 기본 컬러니 당연한 소리지만, 해사한 색감 덕분에 적당한 포인트 역할까지 해냅니다. 파스텔 색조를 비롯해 이번 시즌 유행할 색과도 위화감 없이 어우러질 테죠. 아, 봄이 올 때까지 기다리진 말아요. 깨끗하고 새하얀 컬러가 어둡고 묵직한 겨울 룩의 무게감을 가뿐하게 덜어주거든요. 지금부터 선점하는 게 현명하죠.
- 포토
- GoRunway,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웰니스
심리학자들이 어른들에게 권하는 10대들의 트렌드
2025.01.14by 황혜원, Ana Morales
-
패션 아이템
와이드 팬츠 지지자의 마음도 사로잡은 지금 입기 좋은 팬츠
2025.01.17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스트리트에서 발견한 베스트 버킨 백 스타일링!
2025.01.14by 황혜원, Irene Kim
-
패션 아이템
올 봄과 여름에 익숙해질, 보이지 않는 신발
2025.01.13by 이소미
-
리빙
스웨덴의 근사한 목조 주택! ‘미니로디니’ 디렉터 카산드라의 홈 #마이월드
2024.12.24by 소지현
-
패션 아이템
올해 내내 톱에서 발견될, 이 어여쁜 디테일
2025.01.14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