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박보검 ‘폭싹 속았수다’ 공개일 확정
아이유와 박보검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공개일을 확정했습니다. 봄이 기다려지는 이유가 하나 더 늘었군요!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 변신을 보여준 아이유와 박보검이 한 작품에서 만납니다. 둘은 <폭싹 속았수다>의 주인공 ‘애순’과 ‘관식’으로 각각 분해 따뜻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제목인 ‘폭싹 속았수다’는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 방언입니다. 당차고 야무진 소녀 애순과 우직하고 헌신적인 소년 관식의 삶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제주 바닷가 마을에서 자란 두 사람이 넘어지고 좌절하면서도 다시 일어나, 세월을 뛰어넘어 사랑을 이루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죠.
공개된 예고편에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앳되고 풋풋한 두 주인공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사계절 중 첫 번째 계절인 봄처럼, 인생에서 펼쳐질 모험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이야기를 예고하는 듯하죠. 봄과 여름을 지나, 가을과 겨울까지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애순과 관식의 삶이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궁금해집니다.
<폭싹 속았수다>는 인기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의 임상춘 작가와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로 호평받은 김원석 감독이 힘을 합쳐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여전히 꿈꾸는 이들을 위한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오는 3월 7일,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세요.
- 포토
- Netflix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