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림 없이 편안한 저스틴-헤일리 비버
어떤 이들은 저스틴과 헤일리 비버 가족을 한시도 가만두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말을 얹고 있죠. 최근 하루가 멀다 하고 불거지는 불화설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이런저런 루머에도 비버 커플의 관계는 여전히 흔들림 없이 편안합니다. 오히려 불화설이 두 사람 사이를 더 돈독하게 다져주는 계기가 되었죠. 현지 시간으로 23일, 한 관계자는 미국 <피플>을 통해 “그들은 훌륭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서로가 열정을 추구하도록 격려한다. 헤일리는 저스틴이 다시 음악에 빠져드는 것을 반기고 있다. 그녀는 그의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면을 좋아한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비버 커플의 불화설이 나온 건, 저스틴이 헤일리의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취소하면서였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애스펀에서 휴가를 즐길 때 벌어진 일이었는데요. 저스틴은 이에 대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누군가 내 계정에 들어가 아내 계정 팔로우를 취소했다”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비버 커플의 관계가 파국으로 치닫고 있다”는 식의 루머가 소셜 미디어를 휩쓸기 시작한 후였습니다.
비버 커플은 결혼 후 수차례 이혼설에 시달려왔지만, 실상은 다릅니다. 두 사람은 어느 때보다 서로를 사랑하고 있죠. 저스틴의 건강이 악화된 후 어려운 시기도 함께 극복했으며, 지난해에는 그토록 기다리던 첫아이 잭 블루스 비버를 품에 안았죠. 측근의 인터뷰에 따르면, 비버 커플은 여전히 서로를 아끼고 존중하고 있습니다. 비버 커플을 괴롭힐 루머는 계속 나올 테지만, 앞으로도 그들은 끄떡없을 겁니다.
- 포토
추천기사
-
아트
감정은 무슨 일을 하는가
2025.01.20by 정지혜
-
아트
올해 주목할 만한 한국 미술 전시 3
2025.01.02by 이정미
-
엔터테인먼트
요즘 우리에게 필요한 남자, ‘나의 완벽한 비서’
2025.01.10by 이숙명
-
리빙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을! 옷장 정리의 9단계
2025.01.03by 안건호, Boutayna Chokrane, Anna Cafolla
-
엔터테인먼트
“밴드 영화처럼 관광버스 타고 전국을 다녔어요” 이창섭
2025.01.20by 김나랑
-
여행
출국 전 체크! 인천국제공항의 새로운 스폿
2025.01.24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