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베니 블랑코 커플, 첫 협업곡 발표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와 베니 블랑코 커플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노래로 서로에게 사랑을 고백했어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고메즈와 블랑코가 협업한 노래 ‘Scared of Loving You’를 공개했습니다. 이 곡은 오는 3월 발매할 협업 앨범 <I Said I Love You First>의 첫 곡입니다.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달콤한 이야기를 투영했는데요, 고메즈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블랑코의 보컬이 어우러져 한 편의 러브 스토리 같은 곡이 완성되었죠.

이들은 2023년 12월 공개 데이트를 한 후 몇 달 동안 비밀리에 데이트를 해왔습니다. 이어 지난 12월 마침내 약혼 소식을 전했죠. 자신들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곡 ‘Scared of Loving You’는 연인이 된 후 공식적으로 진행한 첫 협업 프로젝트입니다. 그동안 서로의 곡에 참여한 적은 있지만, 본격적으로 함께 선보이는 곡은 처음입니다.

3월 발매될 앨범에는 ‘Scared of Loving You’를 비롯해 두 사람이 만나기 전의 이야기, 사랑에 빠지기 전후, 미래에 대한 기대 등 그들의 모든 이야기가 연대순으로 펼쳐집니다.
초콜릿보다 더 달콤한 고메즈-블랑코 커플의 사랑 노래, 지금 감상하세요.
- 포토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