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스킴스와 새 브랜드 선보인다
나이키가 여성 액티브 웨어 라인을 강화하기 위해 신선한 협업을 시도합니다. 킴 카다시안의 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와 손잡고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나이키스킴스(NikeSKIMS)’라는 이름의 새로운 라인에는 트레이닝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아직 정확한 제품과 첫 컬렉션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대신 새로운 라인의 로고가 공개됐습니다.
나이키는 스킴스와의 협력으로 여성을 위한 액티브 웨어 라인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룰루레몬, 알로 요가, 뷰오리 등 다양한 브랜드가 액티브 웨어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한 가운데 나이키도 더 분발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한 거죠.

최근 진행된 NFL 슈퍼볼 기간에 나이키는 여성 운동선수를 겨냥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수십 년 만에 큰 경기에 내보낸 광고였습니다. ‘So Win’이라는 제목의 캠페인은 체조 선수 조던 차일스(Jordan Chiles)와 농구 선수 케이틀린 클락(Caitlin Clark) 같은 여성 운동선수를 다뤘습니다. 여성들이 스포츠에서 직면한 어려움과 그럼에도 승리할 수 있다는 마인드를 보여주었죠.
이는 나이키스킴스의 가치관으로도 연결됩니다. 나이키는 “나이키스킴스의 제품 디자인 접근 방식은 운동선수, 스포츠, 여성의 몸매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여성이 체육관, 스튜디오, 일상생활에 이르기까지 자신감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도록 탁월한 품질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확장된 사이즈를 통해 모든 여성이 프리미엄 품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나이키의 스포츠 퍼포먼스와 스킴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합치면 어떤 제품이 탄생할지 궁금해집니다. 나이키스킴스는 올봄 스킴스와 나이키 웹사이트, 미국 내 일부 매장에서 출시되고 이후 2026년 글로벌 출시됩니다.
- 포토
- Courtesy of NIKE, Instagram
추천기사
-
패션 화보
클로이 오, "자연스러움이 가장 강력한 힘이라고 믿어요"
2025.02.21by 손기호, 류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감각 좋은 셀럽들이 요즘 레더를 활용하는 법
2025.02.19by 주현욱
-
리빙
새해와 함께 찾아온 신간 3
2025.01.08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힙한 제이홉의 'LV Bag'
2025.02.21by 오기쁨
-
패션 화보
한효주, “이 직업이 저를 살렸다고 생각해요"
2025.02.21by 김다혜, 김나랑
-
Culture
제이홉부터 지드래곤까지! K-팝 슈퍼스타들의 콘서트 5
2025.02.12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