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백 하나로 기본 청바지 룩 트렌디하게 바꾼 벨라 하디드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벨라 하디드의 룩을 살펴보세요.
소셜 미디어의 발달로 트렌드 흐름이 민주화된 요즘 같은 시기에도, 벨라는 여전히 집 밖을 나서는 순간 화제를 불러 모으는 드문 존재입니다. 카우걸 스타일, 여름 내내 들고 다닌 코치 브루클린 백, 너드 감성의 안경까지, 그녀가 지나가는 자리가 곧 트렌드의 출발점이 됩니다. 이번에는 그녀가 또 다른 ‘잇 백’을 들고 나타났습니다.

25일, 뉴욕 거리에서 포착된 벨라는 소박한 차림이었습니다. 흰색 민소매 톱에 역시나 흰색의 게스트 인 레지던스 카디건을 걸치고, 하이 웨이스트 청바지를 매치했죠. 여기서 끝이라면 벨라가 아닙니다. 그녀는 삼각형 컷아웃이 들어간 큼지막한 가죽 벨트와 카우보이 부츠로 텍사스 감성을 더했습니다. 물론 어깨에 걸친 새로운 가방이 시선을 가장 오래 붙들었죠. 브라운 스웨이드에 은색 리벳과 메탈릭 스터드로 장식한 가방은 보헤미안적이면서도 웨스턴 무드가 섞여 있었습니다. 2025년 트렌드를 한 몸에 품은 모양새였죠. 이는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디자인한 발렌티노 2025 프리폴 컬렉션 제품입니다. 웨스턴 무드에 보헤미안을 섞는 데 워낙 능숙한 벨라인지라 이 가방을 선택한 것이 놀랍진 않습니다.
우리가 궁금한 건 단 하나죠. 과연 벨라 하디드의 ‘픽’이라는 강력한 후광으로 넬코트 백이 패션계의 정점에 오를지 여부입니다. 미래는 예측할 수 없어도 상세 페이지 사진보다 벨라가 착용한 모습이 훨씬 매력적인 건 확실하니까요. 청바지에 흰색 상의처럼 기본 룩을 입을 땐 벨라처럼 포인트가 들어간 백을 들어보세요. 스터드로 장식되거나 프린지가 달린 것이면 충분합니다. 손쉽게 2025년의 트렌드, 보헤미안 웨스턴 무드를 완성하세요!
- 포토
- Backgrid, GoRunway,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리빙
운동에도 에티켓이 필요하다
2025.03.20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프라다에서 루이 비통, MTV에서 코첼라까지! 리사의 베스트 룩 16
2025.03.31by 황혜원, Olivia Allen
-
워치&주얼리
네 갈래로 흐르는 루이 비통의 시간
2025.03.27by 손기호
-
워치&주얼리
신민아와 루이 비통, 그 분명한 아름다움
2025.03.27by 신은지
-
패션 뉴스
디젤×호시, 캡슐 컬렉션 출시
2025.03.28by 오기쁨
-
엔터테인먼트
'소년의 시간' 오웬 쿠퍼가 꿈꾸는 미래
2025.03.26by 황혜원, Nell Frizzell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