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개설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유튜브에 대형 스타가 등장했습니다.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처음으로 자신의 계정을 개설했죠.

27일, 유튜브에 디카프리오의 공식 계정이 생겼습니다. 그의 첫 영상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 <One Battle After Another>의 티저 영상입니다. 디카프리오는 인스타그램에서 “(유튜브 채널을) 지금 구독하면 다가올 나의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며 직접 홍보에 나서기도 했죠.

<One Battle After Another>는 폴 토머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이자, 디카프리오가 주연을 맡은 작품입니다. 토머스 핀천(Thomas Pynchon)이 1990년 발표한 소설 <바인랜드(Vineland)>에서 영감받아 완성한 영화로 알려졌죠. 배우 베니치오 델 토로, 숀 펜, 레지나 홀, 테야나 테일러 등이 출연했습니다.
<인디와이어>가 ‘환상적인 정치 풍자’라고 묘사한 이 작품의 자세한 스토리라인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미국을 배경으로 한 범죄 스릴러로 알려졌습니다. 디카프리오가 앤더슨 감독의 작품에 출연한 건 이번 작품이 처음으로, 두 사람의 호흡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는 9월 개봉을 앞둔 <One Battle After Another>, 예고 영상으로 미리 감상해보세요.
- 포토
- Warner Bros. Pictures, Youtube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