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처럼 입기! 대디코어에 한 끗이 되어줄 스타일링 비법
패션에 성별의 경계가 허물어진 지도 오래. 아빠 옷장에서 꺼낸 듯 각진 셔츠나 부피가 큰 수트를 입는 건 기본, 여기에 넥타이까지 더해지면서 대디코어에 힘을 더 싣고 있습니다. 지금 스크롤을 내려 셀럽들의 넥타이 패션을 참고하세요.

넥타이를 떠올릴 때 가장 먼저 머릿속에 그리는 이미지는 클래식한 정장 스타일입니다. 셔츠나 재킷과 함께 매치하는 스타일로, 격식 있는 자리에서 빛을 발하죠. 엘사 호스크의 룩에서 그런 멋이 느껴집니다. 그녀는 화이트 셔츠에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의 넥타이를 착용한 후, 어깨를 강조한 오버사이즈 재킷과 말끔한 데님 팬츠를 매치해 포멀한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최근 대디코어에 푹 빠진 로제도 넥타이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블랙 롱 코트 안으로 화이트 크롭트 티셔츠에 브라운 계열의 넥타이를 레이어드하고, 톤온톤 배색의 하이 웨이스트 팬츠로 보이시한 룩을 완성했죠. 그녀의 금발과 부드러운 브라운 톤이 어우러져 더 감각적으로 보이는군요.
힙한 넥타이 연출법을 찾고 있다면 의외의 아이템과 매치해보세요. 한층 새로운 멋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넥타이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베이지 컬러로 통일한 린제이. 그래서인지 컬러 스트라이프 넥타이가 돋보이는데요. 전체적으로 톤을 약간 달리한 스타일링은 물론 고글 선글라스와 캐주얼한 스니커즈를 믹스 매치한 것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소피아 코엘료처럼 포인트 액세서리를 곁들이는 건 어떨까요? 셔츠부터 코트까지 클래식한 옷차림에 특이한 패턴의 블랙 넥타이를 매치한 그녀는 볼캡에 헤드셋을 추가하고 브라운 부츠로 마무리해 느낌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넥타이의 변주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넥타이 자체가 룩의 중심이 되는 스타일링도 있으니까요. 소피아 스테인버그의 룩이 좋은 예죠. 블랙 수트 룩에 그린 컬러의 프린트 넥타이를 포인트로 매치하고, 그런지한 디자인의 하이톱 스니커즈로 룩에 위트를 더했습니다. 반면 마지 무어는 모던하면서도 힙한 바이브가 느껴지는 넥타이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화이트 셔츠와 오버사이즈 팬츠, 블랙 레더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센스도 눈에 띄지만, 여기에 그린 컬러 넥타이를 스타일링해 뻔하지 않은 유니크한 룩을 만들어냈죠.
한 끗 차이로 완성도 높은 대디코어 스타일을 만드는 넥타이. 패션 셀럽들의 룩을 살펴본 뒤, 오늘 당장 옷장 속 넥타이를 꺼내 근사한 스타일링을 연출하세요!
최신기사
- 포토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올해는 미우치아 프라다처럼 샌들에 양말 신기!
2025.04.17by 하솔휘, Paulina Berges
-
패션 아이템
지금 같은 날씨에 딱 입기 좋은 재킷 5
2025.04.15by 안건호
-
패션 뉴스
디올 남성복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 조나단 앤더슨
2025.04.18by 오기쁨
-
여행
러너라면 주목! 마라톤 대회 3
2025.04.04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최신 미니멀 스타일, 벨라 하디드의 포인트 룩
2025.04.15by 하솔휘
-
푸드
커피부터 술까지, 음미하며 독서하기 좋은 카페 4
2025.03.18by 주현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