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드라마 ‘해리 포터’ 덤블도어 교수는 누구?
전 세계 ‘해리 포터’ 팬들이 주목하는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윤곽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HBO가 제작하는 새 시리즈 <해리 포터>의 첫 번째 캐스팅이 발표됐습니다.
마법학교 호그와트의 주요 교수를 연기할 배우들이 드디어 정해졌습니다. 먼저 호그와트의 교장 알버스 덤블도어 역은 존 리스고, 미네르바 맥고나걸 역은 자넷 맥티어가 연기합니다.
어둠의 마법을 가르치는 세베루스 스네이프 역은 파파 에시에두, 호그와트 학생들의 친구 루베우스 해그리드 역은 닉 프로스트가 맡았습니다.
머글 연구학 교수 퀴리누스 퀴렐 교수는 루크 탈론이 합류했고, 호그와트의 수위 아거스 필치 역은 폴 화이트하우스가 연기합니다. 쇼러너 겸 총괄 프로듀서 프란체스카 가디너와 감독 겸 총괄 프로듀서 마크 마일로드는 “이처럼 뛰어난 재능을 가진 배우들이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그들이 이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모습을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인공 해리 포터, 론 위즐리,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등 주요 배역을 맡을 배우에 대한 관심도 높습니다. HBO는 주인공 배역을 위해 지난가을 공개 오디션을 진행했는데요, 3만2,000여 명이 참여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아직 주인공을 연기할 배우는 확정되지 않았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할 계획입니다. 드라마는 올여름 촬영을 시작합니다. HBO는 드라마 <해리 포터>를 두고 “원작 소설을 충실하게 각색한 작품”이라고 설명해 영화와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포토
- Instagram, Warner Br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