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캐주얼한 웨딩 룩

2025.04.25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캐주얼한 웨딩 룩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지난 주말 비밀리에 결혼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을 놀라게 했죠. 스튜어트는 오랜 연인 딜런 메이어와 로스앤젤레스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가족과 친한 친구 몇 명만 초대해 특별한 순간을 함께했죠.

메이어는 24일 결혼식 사진을 직접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스튜어트와 메이어 커플만의 스타일이 반영된 웨딩 룩이 담겨 있었는데요. 두 사람은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택했습니다. 스튜어트는 과감한 패션 감각에 걸맞게 웨딩드레스를 생략했습니다. 대신 미니스커트와 가벼운 재킷을 입었죠. 이날 그녀의 룩에서 유일하게 신부를 떠올리게 하는 화이트 컬러는 이너로 입은 티셔츠가 전부였어요.

@spillzdylz

메이어는 시스루 디테일을 더한 새틴 미니 드레스를 입고, 블랙 리본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spillzdylz

크리스틴과 메이어는 4월 15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에서 혼인신고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 촬영장에서 처음 만난 후 2019년 연인으로 발전했죠. 이후 2년 뒤 메이어가 스튜어트에게 청혼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혼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마침내 부부가 되었습니다. 스튜어트는 2024년 <롤링스톤>과의 인터뷰에서 아이를 갖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낸 바 있는데요. 실제로 두 사람은 2세를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