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마동석표 퇴마 액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2025.04.29

마동석표 퇴마 액션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한국 액션 영화의 대표 주자 마동석이 이번에는 새로운 장르로 돌아옵니다.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할 퇴마 액션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로 컴백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 때문에 혼란에 빠진 도시를 구하기 위한 해결사 ‘거룩한 밤’ 팀의 이야기입니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거룩한 밤 팀원으로 활약합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만의 액션 포인트도 있습니다. 먼저 마동석의 트레이드마크인 주먹을 활용한 퇴마 액션입니다. 한 소녀를 악마의 제물로 삼아 의식을 치르는 악의 숭배자를 주먹 하나로 소탕하는 속 시원한 바우의 퇴마 액션은 후련한 타격감을 안깁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인 배우 정지소의 활약도 주목할 포인트입니다. 정지소는 평범했던 소녀가 악의 힘에 휘말리며 변해가는 모습을 탁월하게 표현해 이야기에 힘을 더합니다. 소름 돋는 정지소의 연기와 퇴마사 샤론과 맞붙는 장면에서 보여주는 신경전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합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액션과 오컬트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줄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4월 30일, 더 강력해진 주먹의 힘을 경험하세요.

포토
롯데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