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의 ‘프로 가발러’들?
쉿, 헐리우드에선 공공연한 비밀입니다. 알아도 슬쩍 눈 감아주는 그런 것 말이죠. 화려한 염색과 퍼머로 매일같이 변신하는 스타들. ‘손님, 이건 고데기에요.’도 아니고 매일같이 바꾸는 ‘가발(Wig)’이었습니다. 늘 대동하는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사실 거의 ‘가발 전문가’들이고요. 하긴, 실제로 스타들이 매일 머리를 바꿔대면 모발이 남아나질 않겠죠? 할리우드의 내로라는 프로 가발러들을 만나 보시죠!

비욘세(Beyonce)의 ‘Formation’ 뮤직 비디오 속 화려한 헤어 스타일은 전부 ‘가발’입니다. 비욘세의 헤어 스타일링을 맡은 킴(Kim Kimble)은 헐리우드의 유명한 가발 전문가죠.

랩퍼 니키 미나즈(Nicki Minaj)도 늘 가발을 씁니다. 흑발과 금발을 넘나든 건 역시 ‘염색’이 아니라 ‘가발’이었네요. 비욘세의 가발을 담당한 킴부터 테렌스(Terrence Davidson)까지 헐리우드의 내로라는 가발 전문가들이 그녀의 머리를 담당하죠.

카일리 제너(Kylie Jenner)는 자신의 홈페이지에 자신만의 가발 컬렉션을 공개한 적도 있습니다. “난 가발을 너무 사랑해. 아무래도 난 가발러(I think I’m a wig girl)라고 할 수 있지. 너무 예쁜데다 너무 쉽잖아!”

물론, 거의 똑같은 옷을 입지 않는 그녀의 화려한 무대의상과 사복패션을 위해선 다양한 가발은 필수! 그녀의 가발을 책임지고 있는 도쿄(Tokyo Stylez)는 리한나를 비롯해 나오미 캠벨, 켄달과 카일리, 킴 카다시안 등의 헐리우드 에이급 스타들의 가발 스타일링을 맡고 있답니다.

가발하면 또 시아(Sia)를 빼놓을 수 없어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을 맞추기 위해 가발을 고르는 리한나와 달리, ‘얼굴을 가리기 위해’ 쓰는 시아의 가발 컬렉션. 뉴욕의 가발 전문가 이삭(Isaac Davidson)의 작품입니다.
- 에디터
- 홍국화
- 포토
- Getty Images/Imazins, Splash News, Courtesy photos and Video
추천기사
-
Lifestyle
흑백요리사 셰프들이 만난 LG 쿠킹 컬렉션
2025.03.27by 서명희
-
패션 뉴스
6월 런던 패션 위크 대신할 이벤트가 열린다
2025.04.07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2025년 헐렁한 청바지를 입는다면, 이 컬러로!
2025.04.08by 황혜원, Renata Joffre
-
패션 아이템
2025년 봄여름을 물들일 상쾌하고 생기 넘치는 운동화 컬러!
2025.04.08by 황혜원, Lucrezia Malavolta
-
푸드
커피부터 술까지, 음미하며 독서하기 좋은 카페 4
2025.03.18by 주현욱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헤일리가 겨드랑이 아파도 포기하지 못하는 가방!
2025.04.09by 황혜원, Hannah Jackso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