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2017 S/S 파리 패션위크 – Day 4, 5, 6

2023.02.20

2017 S/S 파리 패션위크 – Day 4, 5, 6

2017 S/S 파리 패션위크 Day 4, 5, 6을 하이라이트로 만나봤습니다.

Day 4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의 예술적 기량이 절정에 이른 로에베(Loewe)! 옷, 가방, 구두, 액세서리 뭐 하나 쉽게 만든게 없는 그에게 <보그>가 박수를 보냅니다.

사진을 클릭해 Loewe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사진을 클릭해 Loewe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뉴 뉴 뉴! 뉴룩! 마리아 그라치아(Maria Grazia) 의 디올(Dior) 데뷔는 이처럼 최고의 축제 분위깁니다.

밀라노의 프라다 쇼 이후, 파리에서 맹활약 중인 배윤영! 클로에, 파코 라반, 로에베에 이어 디올(Dior)까지.

지안프랑코 페레, 존 갈리아노, 라프 시몬스등에 이어 마리아 그라치아의 뉴룩을 무슈 디올(Dior)은 어떻게 바라보고 있을까요? 펜싱, 티셔츠, 꿀벌, 튀튀의 현대적이고 아름다운 혼합을 여러분도 함께 감상하시죠.

dior

사진을 클릭해 Dior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비가 그친 금요일 밤! 파리 편집숍 더 브로큰 암(The Broken Arm)에서 그래픽 디자이너 피터 드 포터(Peter De Potter)의 첫 책 <The Vanity of Certain Flowers> 출간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 현장입니다. 지금 이 순간 파리에서 가장 핫한 곳은 여기네요!

기술적 실험을 좋아하는 샬라얀(Chalayan)이 이번에는 인텔(Intel)과 손잡고 심장박동 및 뇌파를 측정하는 선글라스, 이를 시각화한 벨트를 선보였습니다. 컬렉션 곳곳에 녹아든 ‘웨어러블 테크놀로지’를 감상하시죠!

chalayan

사진을 클릭해 Chalayan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Day 5

준야 와타나베(Junya Watanabe)의 펑크 사랑!

junya

사진을 클릭해 Junya Watanabe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정교한 스모킹 기법, 여신 드레스, 물감 문양의 자카드, 이세이 미야케풍의 플리츠… 어느때보다 아름답고 완성도 높은 하이더 아커만(Haider Ackermann). 우리의 슈퍼모델 수주도 보이죠?

haider

사진을 클릭해 Haider Ackermann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살아 움직이는 패션 조각’이라고 해도 될만한 꼼데가르송(Comme Des Garçons) 무대입니다!

comme des

사진을 클릭해 Comme Des Garçons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페이즐리, 빅 니트 올인원, 보석장식 드라이빙 슈즈, 스카프 활용 팬츠 스커트.. 아크네(Acne Studios)식 에스닉!

acne

사진을 클릭해 Acne Studios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Day 6

지금, 파리 방돔 꼼데가르송 본사에서 느와르 케이 니노미야(Noir Kei Ninomiya) 2017 S/S 쇼가 열렸습니다. 20평쯤 되는 공간에서 음악도 없이 조용하게 진행된 쇼. 바로 눈앞에 보이는 정교한 디테일들은 그야말로 아름다움 그 자체였습니다. 동영상 끝에는 디자이너의 피날레 인사도 살짝 보이네요. 느와르 케이 니노미야를 포함한 꼼데가르송 사단의 인터뷰는 <보그>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ir

사진을 클릭해 Noir Kei Ninomiya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세계 제일의 패션 전문가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는 발렌시아가(Balenciaga)의 뎀나 바잘리아(Demna Gvasalia). 그와 <보그>의 만남을 기대해주세요!

뎀나 바잘리아의 발렌시아가 두 번째 런웨이 쇼입니다. 피날레 행진 첫번째 영상!

‘Careless Whisper’의 섹소폰 연주에 맞춰 발렌시아가 피날레 행진이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balenc

사진을 클릭해 Balenciaga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우리 여자들의 제일 좋은 친구, 피비 파일로(Phoebe Philo)의 셀린(Celine)! 예술적 기운과 세련되고 현대적인 아름다움으로 충만합니다.

celine

사진을 클릭해 Celine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70년대의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식 재해석. 지방시(Givenchy)가 제안하는 내년봄 컬렉션입니다.

지방시 쇼 프론트 로에 등장한 스타들: 지지 하디드와 제인 커플, 킴 카다시안,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이리나 샤크, 라라 스톤 등으로 번쩍번쩍!

givenchy

사진을 클릭해 Givenchy 2017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에디터
    신광호, 남현지, 우주연
    포토그래퍼
    INDIGITAL (Thumbnai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