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으로 보는 귀족 얼굴
그저 ‘예쁜’ 얼굴과 복이 많은 얼굴은 달라도 너무 다르다는 사실! 어마어마한 복을 업고 태어난 ‘복덩이’는 관상부터 다르기 마련이죠. 남다른 DNA를 타고 난 셀럽들의 얼굴을 부위별로 분석해보겠습니다.
1 아기처럼 크고 검은 눈동자
눈동자의 흑과 백이 분명하며 눈빛이 부드럽고, 총기로 가득한 켄달 제너(Kendall Jenner)의 눈. 이런 눈을 두고 ‘돈이 펑펑 샘솟는 눈’이라고 하죠. 자, 지금 당장 약국으로 가서 흰자를 맑게하는 안약부터 구입합시다.
2 적당히 도톰한 턱살
말이 필요없는 21세기 신데렐라 케이트 미틀턴(Kate Midleton). 관상가들은 그녀의 턱을 보고 귀한 인생을 살 수 밖에 없다고 입을 모아 말합니다. 아래쪽에 살집이 적당히 있고 두툼하면서 끝이 봉긋한 턱은 가만히 있어도 복을 불러온다는군요! 여기서 잠깐, 턱이 너무 뾰족하면 있던 복도 달아날 수 있다니, 지나친 슬리밍 작전은 자제하도록 해요 우리.
3 도톰하고 살집이 있는 코
코는 재물운과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부위죠. 모나코의 공주 샬롯 카시라기( Charlotte Casiraghi )의 코를 보세요! 반듯하고 도톰하며 끝에 살집이 있죠? 이게 바로 복이 넝굴째 굴러들어오는 코! 반대로 코 끝이 위로 솟지 않고 옆으로 퍼져 있으면 돈이 새기 쉽답니다.
4 위로 향한 눈꼬리 주름
관상학적으로 눈꼬리 주름이 위로만 향하면 배우자운이 좋다는데…전 프랑스 대통령 사르코지의 부인, 카를라 부르니(Carla Bruni)의 어마어마하게 매력적인 눈꼬리 주름을 보세요. 의심의 여지가 없죠?
5 넓고 도톰한 이마
얼굴을 세로로 3등분할 때 비율이 1:1:1에 가까운 이마가 바로 복이 많은 이마. 이마는 특히 초년운과 연관이 깊어요. 넓은 이마를 가진 사람은 어린 나이부터 이름을 날릴 가능성이 크다는 사실! 엠마 왓슨(Emma Watson)의 넓은 이마가 그걸 증명하네요.
6 권력과 명예의 상징, 네모난 이마
네모난 이마는 추진력과 판단력이 좋아 실무 능력이 뛰어나죠. 실제로 기업 리더를 맡고 있는 사람들의 이마를 보면 네모난 모양이 많다고 하는데, LVMH 그룹 아르노 회장의 딸이자 경영 이사를 맡고 있는 델핀 아르노(Delphine Arnault )의 이마를 볼까요? 끝이 보이지 않는 숫자가 찍힌 통장을 엎어 놓은 듯 놀랍도록 네모낳죠? 재물이 빠져나갈 틈이라고는 없어 보입니다.
7 가늘고 긴 브라운 눈썹
그레이스 켈리의 손자와 결혼한 베아트리스 보로메오(Beatrice Borromeo), 그리고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의 가늘고 긴 눈썹을 보세요.관상학적으로 복이 많은 눈썹은 이렇게 짙은 브라운 컬러에 눈보다 앞뒤로 2mm 정도 긴 길이에 끊김이 없는 눈썹이랍니다. 참고로, 눈두덩은 관상학에서 ‘돈밭’으로 해석된다고 하니 지저분한 잔털이 자라지 않도록 깨끗하게 제모해주세요.
8 적당히 봉긋 튀어나온 광대
가난한 과일 가게집 딸이었던 나탈리아 보디아노바(Natalia Vodianova). 그녀의 인생 역전에 한 몫한 건 바로 광대뼈! 달걀을 올려놓은 듯 자연스럽게 살짝 튀어나온 광대뼈는 복을 불러옵니다. 양 볼이 너무 홀쭉하면 복이 나가 집 안에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니 주의합시다.
여기서 잠깐, 미셸 오바마(Michelle Obama)의 광대뼈를 분석해볼까요? 그녀처럼 광대뼈가 앞 쪽으로 도드라진 경우 기세가 뛰어나고 가족을 잘 돌보며 협조를 잘 한다고 하네요. 코 역시 그리 높지 않으면서도 둥근 모양이라 ‘내조의 여왕’ 운명을 타고 났다고 합니다. 짝짝짝!
9 도톰하고 꼬리가 올라간 입
붉고 촉촉한 입술은 한 눈에 봐도 건강하고 식복이 있어 보입니다. 복 많은 사람치고 혈색 없이 메마른 입술을 가진 사람은 없죠. 특히 아만다 사이프리드(Amanda Seyfried )처럼 입꼬리가 위로 살짝 올라간 입은 집 나간 복도 돌아오게 한다니 오늘부터 꾸준히 입꼬리 운동을 시작해 보아요.
10 하얗고 고른 치아
치열이 고른 건 기본이요, 치아 사이가 빈틈없이 붙어 있어야 재물운이 좋습니다. 치아 사이가 벌어졌거나 치아가 깨진 경우 돈이 샐 가능성이 크다는 사실! 또 한 명의 현대판 신데렐라의 주인공, 켄드라 스피어스(Kendra Spears)의 가지런히 이를 보시죠! 모델로 활동하다 라힘 아가 칸 왕자와 결혼한 그녀의 치아! 한복 들어 온 복은 절대 내보내지 않을 기세죠?
11 가까운 눈과 눈 사이 간격
뭐니뭐니해도 중요한 부부관계 운! 관상학적으로 볼 때 눈과 눈 사이 간격이 멀수록 부부 사이가 좋다고 하는데…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의 얼굴을 볼까요? 음…지금은 말을 아끼는 게 좋겠습니다.
- 에디터
- 공인아
- 포토그래퍼
- GETTY IMAGES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별이 빛나는 시간
2024.12.24by 김다혜
-
패션 뉴스
더 푸른 바다를 꿈꾸는 프라다와 포토그래퍼 엔조 바라코
2024.12.18by 안건호, Ashley Ogawa Clarke
-
셀러브리티 스타일
셀럽들의 겨울 데일리 룩에서 빠지지 않는 '이것', 12월 넷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2.23by 이정미
-
뷰티 트렌드
12월을 기쁨으로 채워줄, 연말 추천 네일 5
2024.12.05by 장성실, Ranyechi Udemezue
-
워치&주얼리
반클리프 아펠이 보물섬 끝에서 발견한 것
2024.12.23by 손기호
-
푸드
근사해지고 싶은 겨울날 꺼내놓는 샴페인 4
2024.12.12by 주현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