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줄 궁극의 액세서리
가장 섹시한 여름 액세서리, 벨리 체인이 올여름에도 별 탈 없이 순항할 듯합니다.
옷 잘 입는 셀럽들 사이에선 이미 여름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렸거든요. ‘레트로 아이템’이라는 수식어가 민망할 정도로 말이죠. 올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니, 어쩌면 정점을 찍은 지난 시즌의 인기를 넘어설지도 모르겠군요.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기도 전에 킴 카다시안, 헤일리 비버, 두아 리파 등 많은 스타들이 어김없이 배에 체인을 두르고 나타났거든요. 지난 9일, 불과 이틀 전 공개된 샤넬의 2024 크루즈 컬렉션에서도 오프닝 룩부터 떡하니 등장한 걸 보면 한철 트렌드에서 완전히 벗어난 듯싶고요.
여름에 즐겨야 제맛인 벨리 체인 스타일, 셀럽들의 룩에서 영감을 얻어보세요. 매치한 스타일부터 체인의 두께, 장식, 컬러까지 모두가 제각각이라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스타일링이라 할 것도 없을 정도로 쉽습니다. 비키니부터 로우 라이즈 팬츠, 크롭트 톱처럼 허리를 드러낸 룩에 슬쩍 둘러주기만 하면 되죠.
컬러나 장식 디테일이 눈에 띄는 디자인이라면 룩의 포인트 역할을 제대로 해낼 테고요.
컷아웃 디테일을 더한 아이템에 곁들여보세요. 럭셔리 무드도 과하다는 느낌 없이 뽐낼 수 있습니다.
허리띠 졸라매듯 배에만 할 필요는 없습니다. 몸통을 가로지르는 보디 체인 하나면 탱크 톱에 청바지 같은 평범한 매치도 단숨에 특별해지죠.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